IT와 tech ・2017. 3. 22.

ytn 실시간뉴스 컴퓨터로 보는 방법 (ytn 생중계)

반응형

ytn 실시간뉴스 컴퓨터로 보는 방법 (ytn 생중계)


YTN은 뉴스 전문 TV채널입니다. 요즘 같이 시사정보가 드라마보다 더 핫할 때 실시간 뉴스를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YTN같은 뉴스 전문 채널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YTN채널 뿐 아니라 JTBC 뉴스룸,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같은 시사, 뉴스 전문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높습니다.



뉴스만 보시고 싶으시다면 YTN채널을 보시면 24시간 뉴스가 진행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새로운 뉴스를 접할 수 있습니다. YTN은 연합뉴스 자회사로 출발해서 현재는 분리독립하여 한국전력공사가 대주주가 된 다른 채널입니다.



YTN채널과 과학채널 생활정보채널, YTN world채널, 라디오채널로 총 4가지 채널이 있습니다. TV뿐 아니라 라디오 채널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매체를 다양한 채널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TN뉴스는 뉴스 전문 채널이다보니 날씨 방송도 지방까지 상세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ytn 실시간뉴스 컴퓨터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컴퓨터로 작업하다가 실시간 뉴스를 알아보고 싶으실 때가 있다면 ytn 실시간뉴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YTN 온에어로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YTN 실시간뉴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LIVE]를 클릭하시면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끈김없이 YTN 실시간 뉴스를 보시려면 Windows 8.1 이상의 최신버전의 윈도우와 Internet Explorer 11 이상 또는 Chrome, Firefox, Opera 브라우저로 시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주소는 YTN LIVE 유투브 채널입니다. 공식홈페이지의 영상과 동일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보시는 분이시라면 유투브 채널에서 YTN 생중계 보시는 것이 더 편리하실 것입니다.



유투브로 보게 되면 댓글도 같이 볼 수 있어서 여러 사람들과 떠들면서 뉴스 보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 의견을 내는지 궁금하신 분이시라면 유투브 ytn 생중계 채널에서 댓글창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 4100명이 같이 시청중인 YTN 실시간뉴스 유투브 채널


YTN뉴스 홈페이지는 뉴스만 전문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제보영상이나 최신뉴스, 이 시각 주요 뉴스 같은 굵직한 사건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시는데 편리합니다.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생활상식, 아침뉴스, 경제 뉴스, 메인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TN의 메인뉴스 프로그램은 매일밤 10시부터 밤 11시 40분까지 방송되는 YTN 김선영의 뉴스나이트입니다. 밤 10시부터 10시 50분까지는 그날 주요 뉴스를 정리하고, 짧게 전문가 대담을 통한 뉴스 심층분석 시간을 갖고 비지니스, 스포츠 소식, 날씨 소식을 전하는 종합뉴스시간입니다. 오후 8시에 JTBC에 뉴스룸이 있다면 YTN은 오후 10시 방송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전부터 오후까지 실시간으로 뉴스방송을 하기 때문에 메인뉴스 시간이 아닐 때라도 현재 뉴스를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ytn 생중계 볼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것이 편하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