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7. 2. 28.

lg g6 스펙 총정리 사전예약하는 방법

반응형

lg g6 스펙 총정리 사전예약하는 방법


LG하면 가전제품(TV, 냉장고, 청소기, 세탁기 등)으로 국내에서 신뢰도가 높은 전자브랜드이지만 플래그십 휴대폰 판매는 최근 부진한 성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LG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도는 높습니다.



lg g6는 g5에 이은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mwc 2017에서 공개가 되어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g5의 경우 오디오와 카메라 성능을 강조하였는데요. lg g6 스펙은 G시리즈에 걸맞게 듀얼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었었고, lg g6 스펙 루머로는 3D 기능 탑재, 두 대의 카메라 내장 등 카메라 성능에 대한 루머가 있습니다.



내장스피커 역시 g5에 이어 오디오 기능에도 신경쓸 것으로 보입니다. 스테레오 스피커와 같은 내장스피커 기능을 확대하거나 다른 음향기기 업체와 손을 잡지 않을까하는 기대가 있습니다.


그 밖에도 방수기능, LG페이 등이 새롭게 추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lg g6 스펙 총정리


- 전작에 비해 더 커진 배터리 용량 2800mAh -> 3300mAh

- 안드로이드7 운영체제, 5GB램

- 방수 스마트폰(lg 스마트폰 첫 방수 기능)

- 자기공진 방식의 원거리에서 여러 기기 충전 가능한 무선충전기

- 홍채인식 기능 추가

- LG페이 기능 추가

- 5.6인치 OLED 디스플레이

- 스마트폰 최초 18:9 풀버전 디스플레이

- 원음 그대로 듣는 Hi-Fi사운드

- 64GB 메모리

- 전후면 광각카메라를 탑재, 듀얼카메라 탑재


사진촬영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번 LG G6의 기능이 괜찮은 선택이 되실 것 같네요. 카메라 때문에 툭 튀어나와있는 디자인이 아닌 부분도 깔끔하고 심플하여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출고가는 89만9800원으로 책정되어 지난 G시리즈와 비슷하고, 3월 10일로 lg g6 출시일이 정해졌습니다.


이전 G시리즈와 비교하면 사용자의 니즈인 카메라와 오디오, 그리고 충전 등 기본적이지만 자주 사용하는 기능과 방수기능까지 충족시키고 디자인도 괜찮은 플래그십 모델로 외신에서도 LG 스마트폰 중 가장 훌륭하다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lg g6 출시일에 대해서는 전작과 비슷한 시기인 봄에 출시가 되지 않을까하는 전망대로였는데요. lg g6 스펙을 보니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LG g6 스펙 확인하고, 예약판매 기간에 신청하시면 출시 당일날 바로 수령할 수 있는 것 뿐 아니라 사은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하실 예정이시라면 예약판매기간에 신청하셔서 사은품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lg g6 스펙 확인 및 예약판매는 온 오프라인 동시 진행하여 각 통신사에서 3월 2일부터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구입하실 때 카드사 별로 할인혜택이 다르기도 하니 카드 할인 혜택을 비교하시고 구입하시는 것도 알뜰 소비가 되실 것입니다.


특히 LG 유플러스의 경우 전국 700여개 매장에 G6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하니 구입 전 체험하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