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도서 ・2016. 12. 10.

신비한 동물사전 책으로 발매 컨셉 북 소장가치있는 굿즈

신비한 동물사전 책으로 발매 컨셉 북 소장가치있는 굿즈


최근 인기있는 영화 상영작인 신비한 동물사전은 해리포터 시리즈 작가인 조앤 K 롤링이 직접 각본을 잡은 영화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현재 흥행중인데요. 후풀푸프 기숙사 소속이었던 뉴트가 학교에서 퇴학당하고 미국에서 동물을 수집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다룬 영화입니다.


조앤 K 롤링의 해리포터 세계관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던 분이라면 이번 신비한 동물사전이 반가울 수 밖에 없는데요.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소장가치가 있는 책이 두권 있습니다.


해리포터의 경우 원작 책이 인기를 얻은 뒤에 영화가 제작된 것인데 신비한 동물사전의 경우 책보다 영화 각본이 먼저 나온 상황이라 책으로 소장하고 싶으신 분도 계실 것입니다.


1. 신비한 동물사전 책 컨셉다트 북


영화의 세계관이 담긴 책이 출간이 되었는데요. 책 홍보를 위해 제작된 영상을 보시면 확실히 기대가 되는 책입니다.



하드케이스에 컬러풀한 책인지라 비싼 가격대이긴합니다만 매력적인 영화 공식 아트북입니다. 컨셉 북으로 노트나 다이어리가 아니라 영화제작 내용을 담은 책으로 보통 아트북하면 컨셉을 잡기까지의 일러스트같은 게 많은데 영화 아트북이다보니 영화 사진도 많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고전적인 가죽 케이스로 영화 속에서 뉴트가 가지고 있던 가방을 소장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컨셉북입니다. 영화 속에서 지나칠 수도 있는 세세한 부분까지 컨셉을 설명하고 있어서 다시 기억하고 싶으시다면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는 신비한 동물사전 책입니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스24에서 아마존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링크] 신비한 동물사전 The Case of Beasts 미국 직수입 Yes24 바로가기




2. 영화 이전에 조앤 k 롤링이 쓴 책


뉴트가 쓴 신비한 동물 사전을 해리포터와 론 위즐리가 함께 공부한 흔적을 담은 책입니다. 영화 이전에 출판된 책인데요. 뉴트가 쓴 신비한 동물사전으로 공부하는 해리포터와 론의 중간 중간 낙서가 섞여 마치 내가 마법사가 되어 책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합니다.


해리포터의 추억과 신비한 동물사전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께 추천하는 책입니다.



신비한 동물 사전 - 10점
뉴트 스캐맨더 지음, 최인자 옮김/문학수첩


신비한 동물 사전 - 10점
뉴트 스캐맨더 지음, 최인자 옮김/문학수첩리틀북스


위의 책은 국내 번역판인데 절판되어서 직접 영어 원작을 구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책 원제는 Fantastic Beasts & Where to Find The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