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건강식품 ・2013. 7. 9.

한우사골 싸게파는 곳, 한우사골 우족 전문도매점 쇼핑몰

반응형
한우사골 싸게파는 곳, 한우사골 우족 전문도매점 쇼핑몰

한우를 구입하는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습니다만, 비싸지만 고기맛이 좋아서 한우를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선물용으로도 인기있는 것이 한우일 것입니다.


한번 끓여두면 몇끼는 보양식처럼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진한 사골, 도가니탕은 칼슘과 콜라겐이 풍부하고 비타민, 인, 철, 섬유소가 많아 관절에도 좋아 피부개선, 허약체질에 좋은 건강식이기도 합니다.



한우는 가격대가 비싸고 한우가 아닌 것을 한우로 속여파는 곳도 있어 인터넷으로 한우직거래로 살 수 있는 한우직거래장터나 도매점에서 직접 구입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한우사골 맛있게 끓이기 위해 한우 우족, 뼈를 구입하시려는 분께 괜찮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한우사골 우족 도매점 쇼핑몰이라 한우사골 싸게파는 곳인 '한우잡이'입니다. 당일배송으로 좋은 품질의 신선하고 맛있는 한우 사골, 우족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쇼핑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우전문 쇼핑몰로 100% 한우를 취급하는 곳입니다. 한우사골 전문도매센터로 한우잡이 홈페이지에서도 축산물 품질평가 A+ 인증을 받은 인증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인증을 받은 좋은 품질의 한우사골을 도매점이기 때문에 싸게 파는 곳인데요. 한우 우족세트와 잡뼈, 한우 사태살만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기 때문에 사골, 우족 뼈의 품질을 까다롭게 신경쓰는 곳입니다.



신선도 유지를 위해 산소포장을 하고, 국가에서 인증하는 한우 개체식별번호를 부착합니다. 아이스팩과 스티로폼으로 집까지 배송하는 도중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주문이 들어오면 제조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요즘 택배 배송사의 문제로 시끌시끌하여 제대로 배송해주지 않거나 시간이 지체되는 경우가 있는데. 한우잡이는 우체국 택배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우 도매점이라 좋은 품질의 한우사골을 싸게파는 곳이지만 확실히 국가에서 보증하는 개체식별번호가 부착된 한우라 맛은 한우로 알려진 몇몇 지역의 한우보다 맛있다라는 평이 있는 곳입니다.



일부 양심없는 판매자 중에는 저렴한 암소를 판매하는 경우가 있는데 한우잡이에서는 황소, 거세소 1등급, 1등급+의 고급한우만을 판매하여 개체식별번호로 품종과 성별을 분류하고 있습니다. 국가에서 보증하는 개체식별번호가 부착되어 출고 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곳인데요.



눈으로 봐도 뼈조직이 좋은 한우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끓여보면 진국이라 확실히 차이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우 갈비, 등심과 같은 부위가 아닌 사골곰국이나 도가니탕을 끓이실 분이시라면 한우잡이에서 가족이 먹을만큼 판매하기 때문에 소량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한우잡이에서 판매하는 사골세트 1호는 100% 국내산 한우로 사골 2.2kg + 잡벼 2.2kg, 총 4.4kg으로 4인 가족 기준 8~9끼는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가격대는 할인가로 28500원으로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떡국, 갈비탕, 미역국 국물내기 좋은 저렴한 잡뼈만 따로 팔기도 하고 사골 외에도 우족, 사태살도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좋은 한우를 취급하는 곳으로 한우 싸게파는 곳이면서도 한우 맛이 상당히 진하고 맛있습니다. 한우 사골, 우족으로 맛있는 곰국 끓이는 방법도 같이 동봉하여 보내고,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신선한 사골을 받아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링크) 100% 한우만 취급하는 한우 사골 전문도매센터 '한우잡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