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순살고추치킨 가격과 후기, 웨지 감자 추가 치밥으로 굳

60계 치킨은 매일 새 기름 60마리만 튀긴다는 것을 강조한 치킨 브랜드입니다. 전날 사용한 기름을 폐기 처리하고, 치킨 60마리까지만 조리하고 새 기름으로 사용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60계 치킨집에서 먹어본 치킨은 크크크 치킨을 주로 먹었고, 후라이드, 양념은 먹어보았는데 60계 치킨 순살 고추 치킨은 처음 먹어보기도 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웨지 감자를 추가로 시켜서 캐챱도 줬습니다. 순살고추치킨을 주문하니 치킨 무, 마요네즈까지 포함이 되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콜라 캔 하나도 같이 주셨습니다. 매장 리뷰 이벤트로 치즈볼 2개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60계 치킨은 치즈볼이 맛있는 편이라서 있으면 같이 주문하거나 리뷰 이벤트로 줄 때도 있으니 한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웨지 감자 양은 적지도 많지도 않은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사실 감자도 먹고 싶어서 추가로 웨지 감자를 주문했는데, 60계 고추 치킨에 이미 감자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을 좀 더 자세히 봤다면 감자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을 텐데요. 60계 치킨 순살 고추 치킨 드시려는 분이시라면 감자도 포함되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60계 치킨 순살고추치킨 후기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이 아니라 밥하고 같이 먹었는데요. 60계 고추치킨 맵기는 맛있게 매운 맛인데, 엄청 매운 편은 아니라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에게도 괜찮은 맵기입니다. 맵찔이라면 먹다 보면 청양 고추의 매운맛이 올라와 약간 얼얼한 느낌도 있는 정도입니다. 그렇지만 매워서 못 먹겠다까지는 아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장 베이스의 단짠의 맛으로 호불호가 덜 갈리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있었습니다.

마요네즈도 추가로 주기 때문에 맵다면 같이 먹으면 될 것 같고, 개인적으로 마요네즈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치밥으로 마요네즈 없이 먹었습니다. 밥하고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양은 2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60계 치킨 순살 고추 치킨 가격 정보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60계 치킨의 순살 고추 치킨 가격은 20,900원입니다. 맵기는 3단계 중에서 1단계 정도입니다.

60계 치킨 순살은 기본 가격에서 1천원 추가가 됩니다.

윙, 봉, 다리 위주의 콤보 세트는 기본 가격에서 1,600원 추가가 됩니다.

윙 봉 세트 역시 기본 가격에서 1,600원 추가가 되는 점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가맹점 상황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먹었던 60계 치킨 지점은 순살 고추 치킨 가격이 22,000원이었고, 웨지 감자 가격이 4천 원이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메뉴에는 감자 가격이 3천 원으로 되어있는데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배달의 민족이나 매장의 가격표를 참고하는 것이 정확하실 것입니다. 칼로리 정보도 확인하고 싶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사 후 집 근처에 60계 치킨이 있어서 먹게 되었는데요. 광고하던 크크크 치킨을 먹어보고 괜찮아서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집 근처라 배민 포장 방문해서 먹고 있는데 어느 덧 쿠폰이 쌓였네요. 방문 포장하면 2천 원 할인이지만 쿠폰은 주지 않더군요. 사실 쿠폰을 받기 위해 배달 어플로 주문하면, 2000씩 10번이라 2만 원으로 결국 1마리 가격이 되긴 하지만, 전화를 하거나 매장에 두 번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배민 포장 주문 후 시간 맞춰서 가져가고 있습니다. 6장 모였으니, 10장 쌓이면 치킨 한 마리 쿠폰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