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사면 기본적으로 주는 사이드제품 중하나가 바로 이어폰입니다. 스마트폰 기능 중에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고, 전화통화도 이어폰으로 꼽고 마이크로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어폰을 사이드 제품으로 판매하거나 같이 포함해서 출시하는데요.
옵티머스G 이어폰은 출시 전부터 음질로 눈길을 끌었던 이어폰이기도 합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라는 입소문이 돌면서 바로 매진이 되기도 하였었는데, 이렇게 옵티머스G 이어폰이기도 한 쿼드비트 이어폰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따로 판매하여 이어폰만 구입하시려는 분께는 좋은 기회라 보입니다.
기존에 있던 옵티머스G 이어폰보다 고급재질로 교체되어 착용감이 더 편하고, 선이 잘 꼬이지 않는 플랫형태(칼국수 모양)의 선, 저음역대를 좀 더 업그레이드 튜닝하여 저음역대를 좀 더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마이크가 내장되어있어 핸즈프리도 가능하고, 전화응답버튼이 함께있어 음악듣가 전화왔을때 바로 전환이 가능하여 스마트폰에 딱 알맞는 이어폰입니다.
LG 옵티머스G이어폰인지라 LG로고가 상당히 눈에 띄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을지 모르겠지만 음질은 2만원도 안하는 가격대비 상당히 좋은 이어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링크) 30만대 판매기념 옵티머스G 이어폰 쿼드비트 스페셜 에디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