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이 들리네는 클래식 고음질 음원(FLAC)을 10만여곡을 보유하고 있는 클래식 전문사이트로 실제 음원 감상이 가능한 곡은 14만곡, 클래식 아티스트 7천여명 등 국내에서 고음질 음원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클래식 전문사이트입니다.
클래식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끼리 커뮤니티도 형성되어있어 감상후기나 공연후기 등 회원간의 교류 뿐 아니라 클래식웹진도 있어 읽을 거리도 살펴볼 수 있고 공연 정보, 앨범 정보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매니아 뿐 아니라 클래식에 관심있는 초보자라도 쉽게 원하는 클래식 음악을 찾아볼 수 있게 테마별, 작곡가별 등 다양하게 분류가 되어있어 쉽게 클래식음악을 즐기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클래식이 들리네는 클래식음반, 유통사와 정식계약으로 음원을 제공하는 사이트이지만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에서 음악 감상권과 다운로드 이용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클래식음악을 휴대폰이나 스마트PC 등으로 자주 들으신다면 클래식이 들리네 무료 어플을 다운받으신 후 음악감상이용권을 구매하시면 50%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MP3뿐 아니라 FLAC, M4A의 파일도 제공하고 있어 대부분의 음악재생기에서 재생이 가능합니다. 하루 35원정도의 거의 무료에 가까운 비용으로 클래식음악 감상이 가능한데요.
공부할때나 명상할 때, 카페에서 틀어두기 좋은 클래식음악이나 애견이 좋아하는 음악, 태교음악, 계절에 따라 듣기 좋은 클래식음악 등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클래식음악 고음질 음원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