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0. 8. 12.

로스트아크 원정대 영지 가는 방법 (퀘스트)

로스트아크 원정대 영지 가는 방법 (퀘스트)


시즌2가 열리면서 기존과 달라진 점이 많습니다. 하드리셋일 정도로 전반적으로 아이템 레벨을 비롯하여 많은 것들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새로 추가 된 원정대 영지에 가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원정대 영지는 퀘스트를 통해 간단히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J]를 누르면 [모험>퀘스트 저널]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영지 수여식] 퀘스트를 받습니다.



▲ 퀘스트를 받은 후의 모습


왕실 영접관 1. 영지 수여식은 [루테란 동부]에 위치한 [루테란 성]에서 퀘스트 진행합니다.


루테란 성에서 퀘스트 진행


퀘스트를 받으면 실리안 왕자에게 영지를 하사 받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왕자를 도와 준 것에 대해서 이렇게 영지를 하사받는 식으로 스토리가 생깁니다.



영지 수여식이 끝나면 단축키 F2키를 눌러 악보에서 [평온한 영지의 노래]라는 노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부르면 언제든지 원정대 영지로 진입하게 됩니다.



원정대 영지 내부 모습

첫 진입시 모습입니다. 입구에서부터 NPC 퀘스트를 따라가면서 원정대의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회복약 만드는 모습, 중간에 퀘스트하다가 자꾸 팅겨서 요기까지 진행하였는데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에는 서버 팅김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안정화가 되면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원정대 영지에 여러 가지 설치물을 설정할 수 있어보여서 하우징에 관심이 있으신 분에게도 매력적인 컨텐츠인데요. 친구 초대 기능도 있는 것 같아 보여 인 게임을 친구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무엇보다도 신규 서버와 기존 서버의 경매장이 통합되어 기존 유저는 기존 서버에서 플레이 하는 것이 좀 더 나은 상황이기 때문에 신규 서버는 진짜 신규가 모여서 플레이하는 서버 초기의 느낌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규 입장에서는 함께 성장하는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고, 기존 유저와 큰 차이 없는 아이템 레벨 환경으로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