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2. 12. 9.

무료백신프로그램 추천, MS사의 MSE

반응형
무료백신프로그램 추천, MS사의 MSE


무료 백신 프로그램은 국내 개인사용자라면 알약이나 안랩과 합작하여 만든 다음, 네이버 백신 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해외 백신으로는 어베스트도 많이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무료 백신의 단점은 실시간 해킹 방지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 무료 외에 유료 백신프로그램을 구입하시는 분도 있고, 개인의 취향이나 상황에 맞추어 무료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십니다.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실 때 주의할 점으로는 여러 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른 백신프로그램을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충돌이 발생하니 되도록 백신프로그램은 하나만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백신프로그램이 무겁지 않으면서 바이러스 퇴치가 잘 되는 것을 하나 추천하자면 window OS를 만든 MS사에서 만든 MSE를 추천합니다. 일단 무겁지 않고,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만들어서 윈도우 34bit, 64bit에 최적화된 무료백신입니다. 단점은 설치속도, 빠른 검사는 빠르지만 PC전체 바이러스를 검색하는 속도는 느린편입니다. 그러나 다른 작업을 하면서 켜두어도 괜찮기 때문에 PC를 오래 사용하시는 분이시라면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실시간 보호기능이 지원되며,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 차단기능을 윈도우 정품을 사용하시는 분에 한하여 무료 지원이 됩니다. 중소기업 PC 10대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그 이상인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시스템 센터 2012 엔드포인트 프로텍션(링크)를 이용하셔서 컴퓨터를 보호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Microsoft Security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백신프로그램 MSE 다운받기


window 7, window vista, window xp OS지원이 되며, 되도록 공식사이트에서 정품을 다운받으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MSE 설치과정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신 exe파일을 실행시켜 동의를 누르고 설치합니다.


사용자 정보 수집 동의 여부를 선택하시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완료 후 업데이트가 자동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