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2. 11. 3.

포토스케이프 다운 - 간편한 무료 이미지편집툴

반응형
포토스케이프 다운 - 간편한 이미지편집툴

이미지편집툴하면 떠올리시는 것이 그림판이나 포토샵입니다. 그림판을 이용하다보면 xp에서는 이미지편집에 관한 다양한 기능이 없고, 이미지 화질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포토샵은 고가의 라이센스 비용이 들어서 간단한 이미지만 편집하시는 분에게는 굳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을까 고민하게 됩니다.



디카의 사진을 간단하게 편집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포토스케이프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에서 가능한 이미지 편집기능은 사진보기, 사진편집, 이관편집, 이어붙이기, GIR 애니메이션, 인쇄, 사진분할, 화면캡쳐, 색상검출, RAW파일을 JPG파일로 일괄변환 등의 기능이 가능합니다.



일괄적으로 RAW파일을 JPG로 변환시키거나 이미지 편집하실 땐 포토스케이프가 포토샵보다 유용합니다. 무료 이미지편집툴을 중에서 사용법이 간편하여, 간단하게 이미지 캡쳐하여 바로 크기조절하시는 정도의 이미지편집툴을 사용하시려는 분께도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받는 법

(링크) 포토스케이프 다운받는 곳 바로가기


※ 포토스케이프는 윈도우즈 8, 7, 비스타, XP, 2000, NT 에서 동작합니다.

※ 윈도우즈 98, Me 사용자께서는 포토스케이프 3.4 버전을 사용해주세요.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잠시 후 바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 후 설치방법





포토스케이프 강좌

포토스케이프 블로그에서 강좌와 팁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