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북구 정릉동 분홍맛 하우스 3억원대 전세 투룸 복층 구해줘 홈즈

서울 성북구 정릉동 분홍맛 하우스 3억원대 전세 투룸 복층 구해줘 홈즈


서울에서 3억원대 투룸 전세집을 구하는 것은 요즘 시세로는 어려운 일이라고 숙팀장이 언급하기도 하였는데요. 치솟는 집값, 게다가 월세가 아닌 전세 매물을 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65화 의뢰인은 10년지기 두 친구로 서로 친구도 겹치기 때문에 홈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사생활 보호가 되는 방 2개의 집을 구하고 있었습니다.



신촌역과 여의도역에 위치한 두 친구의 직장과 45분 거리이면서 자주 요리하지 않기 때문에 주변 편의시설도 좋은 곳을 원했는데요. 구해줘 홈즈 65화는 아이돌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와 세븐틴 승관, 정환이 출연하였는데요. 오랜 시간 함께 숙소 생활을 하며 느꼈던 자신의 경험담을 방출하기도 했습니다.



최종 선택집은 목상 달빛 하우스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투룸 복층 전세 찾기, 구해줘 홈즈 65화 최종선택집이었는데요. 직장과 거리가 있지만 독특한 복층 구조에 방이 3개인 전세 매물인 서울시 성북구 정릉동 분홍맛 하우스도 눈에 띄었습니다.



서울에서 아파트, 빌라 매물을 찾는 것은 전원주택보다는 보는 재미가 없지만 현실적으로 많은 분들이 거주하는 실매물 시세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울 성북구 정릉동 3억원대 집


현관 입구에서 본 성북구 정릉동 집은 화이트 톤으로 입구에 신발을 신기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와 신발장이 있습니다.



현관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방문이 보이는데요. 이 방들은 화장실과 방입니다.



현관 왼쪽에는 넓은 거실이 있습니다. 6인용 식탁과 쇼파까지 들어갈 넉넉한 크기의 거실입니다.



거실에 있는 식탁과 쇼파는 이사갈 때 가져가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인테리어 하여 꾸밀 수 있습니다.



거실과 일자형 구조로 연결된 부엌은 모던하면서 깔끔한 부엌으로 기억자 모양으로 된 싱크대와 환기가 잘 되는 창문이 2개가 있습니다. 부엌에 세탁기, 양문형 냉장고까지 두어도 될 공간이 있습니다.



유튜브 브이로그에 나오는 부엌처럼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 벽돌과 우드가 조화가 잘 되어있습니다.



부엌에 창문이 2개 거실에도 넓은 창문이 있어서 환기 걱정이 없는 집입니다.



부엌의 위쪽은 높은 천장으로 되어있는데요. 부엌에서 보면 복층의 방이 보입니다.



거실에는 기본옵션으로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신축이기 때문에 에어컨도 새것일 것같네요.



부엌 옆에 작은 문을 열면 건조기, 세탁기가 들어갈만한 다용도실이 위치합니다.



현관문 앞에서 바로보였던 문이 3개나 있습니다. 1층에는 방이 2개, 그리고 화장실이 하나가 있습니다.



첫번째 방은 넓은 구조로 책상이 3개가 들어가 있는데요. 책상을 겹쳐서 놓았는데도 넓어보이는 방이었습니다.



에어컨도 기본 옵션으로 방 안에 있습니다. 책상이 빠지면 더 넓은 방이 되는데요. 침대를 가운데에 두고 양 옆을 공간을 나눠서 꾸며도 되고, 침대를 창문쪽으로 붙여서 설치하여 인테리어 해도 예쁠 것 같네요.






첫번째 방에는 붙박이장까지 있어서 공간을 상당히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방입니다. 첫번째 방 건너편에는 두번째 방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 크기는 첫번째 방과 비교하면 작은 편이지만 붙박이장과 침대를 둘 공간이 있습니다. 첫번째 방과 비교하면 크기가 작기 때문에 게스트룸이나 다른 알파룸으로 사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화장실은 건식화장실로 샤워 공간과 별도로 건식으로 세면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건식의 장점은 화장실 화를 신고 들어가지 않아도 되고, 곰팡이 등이 비교적 적다는 것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서랍장이 보이는 복층 계단이 있습니다. 서랍장은 이사시 가져갈 것이기 때문에 이 공간을 의자나 티테이블을 두어서 쉬는 공간으로 만들어도 되고, 수납공간을 두는 용도로 사용해도 되는 공간입니다.



복층에 위치한 세번째 방입니다. 이 공간는 사선모양의 지붕처럼 되어있는 천장이 있습니다. 꽤 넓은 공간으로 복도까지 수납공간으로 사용한다고 하면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주방에서 올려다보면 통유리로 된 방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커텐을 치면 사생활 보호도 가능합니다.



2층 복도에 있는 작은 문을 열고 데크로 나오면 베란다 공간이 있습니다.



해당 집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홈파티하기 딱 좋은 공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투룸 이상을 원했는데 쓰리룸으로 3억원대 전세 매물을 서울시 성북구 정릉동에서 찾았습니다.



위치는 여의도 역 인근에 있는 친구에게는 1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하여 조금 먼 것이 사실이지만, 신축 매물에 따뜻한 감성 인테리어, 야외 베란다까지 솔로 라이프의 로망을 잘 채워준 공간이 있습니다.


전세 가격도 3억 2천만원으로 예산보다 더 저렴하면서 방이 3개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서울 성북구 정릉동 3억원대 위치


분홍맛 하우스는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외형이었는데요. 신축 매물로 위치는 성신여대 입구역과 정릉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성북근린공원과 우이신설 경전철 라인이 있습니다.



도보로 10분 이내에 편의시설도 있어서 싱글 라이프로 괜찮은 공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위치적으로는 아쉽지만 상당히 좋은 매물이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구해줘 홈즈 성동구 옥수동 대창 맛집 3억원대 전세집

서울시 종로구 신영동 인왕산 알라뷰 하우스 2억원대 전세집

서울 수도권 투룸 전세 시세 전세보증금 가능한 집

구해줘 홈즈 서울시 성북구 정릉동 샤샤샤 하우스 리모델링집 3억원대 매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