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나이 수입 스타일리스트
스타일리쉬한 스타로 손꼽히는 한혜연은 국내 대표적인 스타일리스트입니다. 비정상회담에서도 출연한 적이 있고, 나혼자 산다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워낙 유명한 스타일리스트다보니 알고 계시는 분도 계실 것 같네요. 현재 한혜연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5세이지만 경력은 20년차인 베테랑입니다.
공효진, 이효리, 김태희, 소지섭, 임수정, 비, 김아중 등 많은 스타들이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을 거쳤습니다. 실제로 국내에서 패셔너블한 스타들로 손꼽히는 스타들과 작업한다는 것은 감각이 대단하다고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일이 좋아 비혼주의자라는 한혜연 수입은 Tvn 택시에서 최고 매출액으로 5억원을 넘은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확한 수익은 추정이지만 역시 억대 수익을 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택시에서 스타일리스트는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을 구비해야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고, 스타일리스트 수익의 편차가 심하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한국 문화 사정도 커지면서 일반인 VIP 스타일리스트 분야도 성장하고 있고, 방송인으로써도 활약하기 때문에 더 큰 수익을 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1대 100 우승으로 5000만원을 획득했던 당시 한혜연 나이는 44세 때로 바로 작년입니다. 재미 삼아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퀴즈쇼에서 최후의 1인이 되면 주어지는 상금인 5천만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19대 우승자였는데요. 1대 100에서 1년에 1명 나올까 말까하는 확률이기 때문에 엄청난 일이었습니다.
골든 12,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겟 잇 스타일, 솔드아웃, 매력티비, 런드리 데이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진행이나 심사위원을 맡기도 했습니다. 현재 에스팀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에스팀은 모델 매니지먼트 전문 업체인데요. 국내에서 유명한 모델 에이전시입니다. 사람이 좋다에서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자기 가치관이 뚜렷하고 입담도 재미있어서 스타일리스트로써 한혜연도 프로패셔널하지만 방송인으로써도 프로라 생각됩니다.
한끼줍쇼에서 김아중과 출연예정으로 다른 예능에서 김아중, 한지민, 임수정 때문에 연애를 못한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많은 스타의 스타일을 봐주지만 그 중에서도 그들과 사이가 각별한 듯합니다. 경주에서 한끼를 얻어먹게 된다면 100호집으로 100호집 탄생 기념으로 100kg 쌀 기부도 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하는 김아중과 방송에 몇번 출연하였지만 전문 방송인은 아닌 한혜연의 고분분투 이야기가 그려질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