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건강식품 ・2017. 11. 11.

절임배추 파는 곳 예약주문배송 가능한 우체국택배 이용하기

반응형

절임배추 파는 곳 예약주문배송 가능한 우체국택배 이용하기


요즘에는 김치를 구입해서 드시는 분도 계시지만 김장철에 절임배추를 구입하여 직접 담그신 후 김치냉장고에 보관하여 1년치 먹거리를 만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절임배추 20kg 가격은 저렴하면 2만원대 후반에서 3만원대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절임배추 20kg는 약 7~10개 정도로 김치통으로 하면 두통 정도 나오는데요.



시중에서 김치를 구입하면 가격이 더 비싸지기 때문에 얼마나 김치를 자주 소비하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1년 내내 먹는 것을 기준으로 3~4인가족이라면 40kg~60kg 정도 담그는 것이 평균적입니다.



40kg면 15포기에서 19포기정도 되니, 수고스럽지만 절임배추 구입하여 김장하게 되면 김치전이라던가 김치찌개 등 김치가 들어가는 맛있는 요리할 때 김치 쓰는데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우체국 쇼핑 김장준비물 바로가기[링크]


김치를 식사시 꼭 챙기시는 분이시거나, 식당처럼 많은 양의 김치가 필요하신 경우라면 대량으로 절임배추 구입하여 김치 담그시면 비용절감도 되고, 배추를 절이는 과정도 생략할 수 있어서 쉽게 김장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 할인, 예약도 가능


우체국에서 농산물 직거래가 가능하도록 우체국쇼핑 사이트[링크]에서 여러 가지 농산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까다롭게 선별하기 때문에 품질도 믿을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절임배추 파는 곳을 찾으신다면 집배원이 직접 배송해주는 안전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국영사업이기 때문에 가장 신뢰도 높은 택배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역상품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예약주문배송도 가능한 절임배추 파는 곳 중에서 할인폭도 큰 편인 12~23%까지 할인 중입니다.




너무 빠르게 배송이 되면 절임배추 보관하는 곳 자리차지하게 되니 김장일정에 맞추어 우체국택배 예약주문하시면 고민이 더실 것 같네요.



김장 담글 때 필요한 액젓, 젓갈, 천일염, 고춧가루도 판매하고 있고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직거래 농산물을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우체국쇼핑을 이용하시면 할인쿠폰도 적립가능합니다.





절임배추 보관법


절임배추는 2일 이상 상온 두면 급격하게 유통기간이 단축되니 바로 김치담그시는 것이 좋습니다. 10도 이하에 보관하실 경우엔 최대 5일에서 6일정도까지 보관이 가능하긴합니다. 우체국 택배로 절임배추를 받으신 후 잘 절여져 있는 지 확인하신 뒤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되도록 빠르게 김치 담그시는 것이 좋습니다. 남은 절인배추는 씻어서 짠맛을 제거한 뒤 배추전을 해 먹어도 단백하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