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정보 ・2012. 9. 3.

하와이 신혼여행비용 절약하려면

반응형
하와이 신혼여행비용 절약하려면

신혼여행하면 바로 하와이를 떠올리시는 분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하와이 날씨는 연중 기온 변화가 거의 없고, 여름철 평균기온은 29도, 겨울철은 25도로 늘 따뜻한 기후로 로맨틱한 바다와 파도 위에서 해양스포츠를 즐기고, 쇼핑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여행에 최적화 된 휴양지로 하와이는 가고 싶은 신혼여행지 1위로 늘 손꼽히는 곳입니다.



여행사마다 계획한 상품들이 있는데 일일이 비교하기 어려우신 분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국내 유명 여행사 5곳의 신혼여행비용을 옥션해외여행 (링크)에서 가격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체로 1인당 190만원(유류할증료 불포함)에서 시작하는 곳이 많지만 190만원에 옵션 비용이 전부 포함된 것은 아니니 평균 비용 1인 300~400만원정도를 예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혼여행은 특히 여럿이서 단체로 같은 일정을 관람하는 것보다 좀 더 둘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신혼부부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이에 맞춘 허니문 여행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DIY허니문 여행상품같은 경우 원하는 일정을 만들어가는 상품으로 개개인 맞춤 일정을 제안할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어떤 옵션이 있는지 일정을 어떻게 조절할 수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하시면 좀 더 알차게 하와이 신혼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체 관광의 경우 관광버스로 여럿이 단체로 이동하며 1,2명의 담당 가이드가 있는 형식이지만 DIY허니문 여행상품의 경우 현지 옵션을 선택하고, 각자 여행할 곳까지 픽업과 드롭하는 형식의 여행과 단체 관광이 같이 있는 여행입니다.



하와이 여행을 이국적인 풍경이나 역사적인 곳을 구경하고 싶으신 분은 관광지 구경하는 옵션으로 선택하고, 쇼핑하시고 싶으신 분은 쇼핑일정을, 해양스포츠를 즐기실 분은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등 어느 정도 선택의 폭이 열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즐기실때 하와이 여행에 대한 어느 정도 가이드가 라인이 있으니 낯선 곳에 대한 부담없이 취향대로 신혼여행을 보내시면 됩니다. 하와이 여행시 옵션 선택할 때마다, 해양 스포츠를 즐길 때 스포츠마다 1인당 들어가는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신혼여행비용을 계산하셔서 하와이 신혼여행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와이같은 경우 10시간 이상 장시간 비행해야하는 곳이기 때문에 하루 이틀 정도는 비행기에서 숙박하신다고 생각하시고 비행기 내에서 할 것이나 편히 쉴 수 있도록 미리 물품을 챙겨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와이 신혼여행시 2008년부터 비자면제 프로그램으로 비자없이 전자여권으로 미국에 입국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미리 전자여권을 발급받고 입국하기 72시간 전에는 ESTA승인을 받아두셔야 하와이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와이의 경우 비행기 값이 비싸고, 해외여행의 경우 성수기와 비성수기의 가격차이가 많이나기 때문에 성수기에 여행하시려면 조기예약을 통해 여행사에서 여행경비 할인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을 미리 받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와이로 신혼여행가실 분은 미리 여러 여행사의 가격비교를 해보시고 여행 3~4개월 전에 미리 조기 예약하시면 30~40만원 정도의 하와이 신혼여행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옥션해외여행 (링크) - 국내 유명 해외여행 5개 여행사 비교 및 항공, 호텔, 해외패키지부터 옥션여행특가 등 허니문 해외여행 정보제공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숙박, 항공예약 모음

마이허니문페어 (링크) - 국내 최대 신혼여행전문여행사로 희망예산에 맞추어 견적가격에 맞춰줄 수 있는지 상담문의신청하실 수 있고, 현재 조기 예약시 30~40만원 할인제공


투어익스프레스 (링크) - 해외여행상품뿐 아니라 전세계 항공권 실시간 조회 및 예약, 해외 호텔을 실시간 조회, 예약이 가능한 곳


진투어 (링크) - 허니문 전문여행사로 필리핀, 태국, 발리 등 테마, 여행상품 안내 및 여행정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