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6. 12. 28.

영화 합법 다운로드 사이트 비교 씨네폭스 추천하는 이유

영화 합법 다운로드 사이트 비교

영화 스트리밍 가능한 씨네폭스 추천하는 이유


주말이나 휴일같은 날 집에서 영화 한편 보는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영화 합법 다운로드 사이트나 스트리밍 사이트를 하나 알아두시면 빠르고 쉽게 집을 작은 영화관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국내 영화의 경우 영화 VOD서비스 저작권이 상당히 엄격하고, 설령 어둠의 경로로 다운받더라도 바이러스나 해킹 문제, 그리고 저작권의 문제로 고민이 되실 텐데요.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에 가입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수천여개의 영화를 컴퓨터나 모바일로 합법적이면서 빠르게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PC로 보는 것도 가능하지만 모바일이나 태블릿PC에서 볼 수 있어 집에서 뒹굴면서 영화 감상하기 적합합니다.


아무래도 합법적인 방법으로 영화 다운을 받는 것이 마음도 놓이고, 영화제작자와 배우에게 수익이 가기 때문에 좀 더 건강한 영화계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영화 합법 다운로드 사이트로 유명한 곳을 몇가지 꼽자면 국내 영화 합법 다운로드 사이트인<왓챠플레이><씨네폭스> 그리고 <네이버 N스토어>가 있습니다.


네이버 N스토어 다운로드만 할 것이라면 괜찮지만


▲ 네이버 N스토어 영화 구매 목록만 있습니다


네이버 N스토어의 경우 영화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스트리밍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하나하나 돈을 지불하고 봐야합니다. 한두편 보는 것이라면 상관 없겠지만 꾸준히 영화를 보시거나 휴일에 여러 영화를 몰아서 보고 싶으시다면 영화 스트리밍까지 가능한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왓챠플레이와 씨네폭스 홈페이지 인터페이스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왓챠플레이의 경우 해외 사이트인 넥플릭스와 UI와 비슷하게 구성이 되어있고, 씨네폭스는 일반적인 국내 홈페이지와 비슷한 UI입니다.



최신영화 스트리밍은 씨네폭스


개인적으로 씨네폭스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최신 영화 VOD를 더 빠르게 제공하고 있는 점에서 추천을 합니다.



왓챠플레이의 장점은 월 4500원에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이 장점입니다. 반면 단점으로는 약 2개월 전에 개봉한 영화인 '럭키'라던가 약 1달 전에 상영 시작한 '형' '미씽'과 같이 최신 영화를 검색해봤을 때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온라인 영화관에서는 개봉과 동시상영까지는 어렵더라도 상영관에서 막을 내릴 때쯤 VOD서비스를 출시하는데요. 보통 개봉한지 빠르면 2~3주에 시작하거나 1달 정도면 막을 내려 온라인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최신영화를 보고 싶으시다면 폭스씨네를 추천합니다.


최근 보고 싶은 영화를 영화관에서 막을 내려 볼 수 없거나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온라인으로 실시간으로 보시고 싶으시다면 씨네폭스가 괜찮습니다.



특히 씨네폭스는 영화 합법 다운로드 사이트이면서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보고 싶은 영화가 다수 있으시다면 <무제한 통합 이용권> 또는 <폭스 무제한관 이용권> <PLAYY관 이용권> 등을 이용하시면 월 1만원에서 1만 4천원으로 9800여편의 영화, 방송, 성인 콘텐츠 등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바로보기와 다운로드 두가지 기능 제공


영화 합법 다운로드 사이트이면서도 무료 스트리밍권을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영화는 최신영화부터 다양한 영화를 전부 시청 가능합니다. [바로보기]와 [다운로드]가 있는데 무제한 통합권이나 PLAYY 이용권이 있으시다면 최신영화는 바로보기로 바로 볼 수 있고, 영화를 소장하고 싶으시다면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별도로 돈을 지불하고 영구소장이 가능합니다.




PC, 모바일, 스마트TV, 크롬캐스트에서 모두 시청이 가능하고 애니메이션, 성인 컨텐츠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월 1만원에서 1만 5천원이 아깝지 않으실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다 담지 못한 씨네폭스 무제한 통합권 사용 후기를 몇번 더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