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이어폰 젠하이저 MM30G
독일 음향기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젠하이저 이어폰 중에서 4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이어폰이 있습니다. 바로 젠하이저 MM30G입니다. 갤럭시 전용 기기여서 갤럭시 시리즈 이어폰 모델과 아이폰 모델 전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젠하이저는 주로 아이폰 전용 이어폰을 출시하였는데 갤럭시 전용도 있어 안드로이드 유저가 선택할 폭이 넓어졌습니다.
음질은 저가형 이어폰이어서 음의 강약차이가 크지 않고 무난한 편으로 고음에는 약하고 저음에는 강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저음에 비중을 제품이기 때문에 저음의 노래를 많이 들으시는 분이시라면 더 만족할만한 가성비 좋은 이어폰입니다.
평균 이상의 음질을 뽑아낸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음질에 민감하지 않으시면서 가성비 좋은 이어폰으로써는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널형 이어폰으로 가볍고 1, 2년 사용해도 내구성도 튼튼한 편입니다. 리모콘과 통화버튼, 마이크가 함께 있어 주머니에 넣은 휴대폰을 꺼내지 않더라도 볼륨버튼을 작동하거나 통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는 6만원대 이어폰이었지만 현재는 가격이 많이 내려가 4~5만원대에 구할 수 있는데 젠하이저 온라인 공식 판매처 중에서 11번가에서 41,800원으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음성인식 성능도 괜찮아서 음성 제어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벼우면서 커널형이라 대부분의 귀에 잘 맞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컨트롤러 부분의 볼륨조절은 갤럭시 전용이라면 갤럭시에서만 가능하고, 아이폰이라면 아이폰 전용에서만 가능하니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