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헬로모바일 아이폰6s 중고 가격을 19만원에

반응형

CJ 헬로모바일 아이폰6s 중고 가격을 19만원에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통신사에서 가장 가입자수가 많은 대표적인 통신사입니다. MVNO로 SKT, KT 통신망을 도매 구입하여 재판매하는 통신사로 통화 통신 품질에는 차이가 없지만 더 저렴한 요금제를 내세워 기존 통신사 대비 50%~80%까지 요금 할인 체감을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단점은 오프라인 매장이 기존 3사보다 적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일처리를 대부분 진행해야하는 점이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알뜰폰 통신사가 과거에는 생소했지만 도입된지 2~3년이 지나 이제는 아는 분들은 통신요금을 저렴하게 아낄 수 있는 방법으로 어느 정도 검증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실제로 저도 헬로모바일에서 개통해서 사용중인데 아직까지 큰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관련글☞헬로모바일 개통 후기 10일간 사용해보니


11월에 33000원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파격적인 요금 할인을 하였던 것에 이어 12월 CJ 헬로모바일 이벤트는 단말기 할인 이벤트입니다. 단통법 이후 보급형으로 나온 휴대폰에도 할부원금이 20~30만원이 붙는 것을 생각하면 소비자 입장에서 환영할만한 이벤트입니다.


2016년도 SKT와 합병을 준비하다가 공정위에서 독점우려로 무산이 되어 합병준비 하는 동안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지 못했었는데 2016년도 지나기 전에 알뜰폰 시장 가입수 1위를 유지하기 위해 유심, 가입비 무료에 단말기를 상당히 저렴하게 제공하는 공격적인 마케팅 중입니다.


언제까지 이런 이벤트를 진행할지는 모르겠지만 가입비, 유심비 면제이기 때문에 번호이동이나 신규 가입시 부담도 덜하고 현재 통신비 지출과 사용내역을 비교해 보시면 훨씬 저렴하게 요금제를 낮추면서도 만족할만한 새 단말기 구입도 가능합니다.


12월 CJ 헬로모바일 이벤트를 살펴보면 작년에 출시된 아이폰6S 리퍼 상품을 할부원금 19만원에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몇가지 조건이 붙어 있는데 헬로모바일을 꾸준히 이용하실 고객이시라면 저렴한 요금제에 저렴하게 최신 휴대폰을 구입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것 같네요.


공식 홈페이지인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확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폰6S 64G / 아이폰6S PLUS 64G / 아이폰6S 128G


The 착한데이터 6G (KT) / 6.5G (SKT) 요금제 사용시 각각 월 8천원대, 1만 5천원대, 2만원대 할부원금으로 구입가능


하나카드 가입하시면 월 1원만 사용해도 월 5천원씩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에서는 아이폰6S 모델 자체가 품절이거나 구입하더라도 월 3만원대 할부금을 납부해야하는데 단말기 가격만 두고 보면 거의 절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워낙 인기 폰이기도 했고 작년 출시 제품인지라 구하기 어려움이 있어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을 기준으로 마감이 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할부원금 0원인 단말기도 많은데요. 기본료 자체가 워낙 저렴하다보니 기존 통신사대비 월 납부금을 줄이는 체감이 되실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CJ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