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헬로모바일 33000 대란
데이터를 마음 놓고 사용하려면 wi-fi를 찾아다녀야 하지만 가장 편한 것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일 것입니다.
국내에 대표적인 이동통신사에서 출시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약 65000원입니다. 데이터 59라고 불리는데 실제로 통장에서 자동이체가 될 때는 부가세를 붙여서 65000원정도를 납부하게 됩니다. 10GB에서 15GB정도를 제공하고 데이터를 전부 소진 하신 후에는 매일 2GB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한달 제공량인 10GB를 사용하고 일 제공량인 2GB이상 전부 소진하신 뒤에는 3Mbps 속도로 데이터 사용을 할 수 있어 사실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6만5천원이라는 비용 때문에 부담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통신요금에 밝으신 분 중에서는 자신의 데이터 사용량을 분석해서 필요량만큼 3~4GB에서 10GB정도 따로 더 추가로 데이터만 소비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는 에그나 포켓파이를 항상 가지고 다녀야하고 충전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사실상 무제한 데이터는 아니기 때문에 데이터 사용량이 많으시다면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선택하시는 것이 편리하실 것입니다.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하는데 월 33000
월 휴대폰 비용이 33000원이면 보통 1GB 이하로 제공하는 요금제를 떠올리십니다. 파격적이게도 33000원에 무제한 데이터 요금을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알뜰폰사업자인 CJ헬로모바일에서 KT망을 대여하여 3300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The 착한 데이터 USIM 10GB 요금제를 11월 동안 프로모션 할인하는 중입니다.
커뮤니티에서는 헬로모바일 33000원 대란으로 불릴 정도로 가입자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33000원이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추가되는 금액 없이 출금 되는 금액입니다. 24개월간 33000원으로 통화 무제한, 문자 무제한, 영상통화 200분, 10기가 기본제공에 일 2기가 제공, 소진시 3Mbps로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KT망을 대여하기 때문에 KT통신사와 통화 품질이나 인터넷 망 차이는 없습니다. 무약정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한 점도 매력적인 요금제입니다.
여기에 하나카드를 신청하시거나 이미 있으신 분은 하나카드로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월 5000원 할인받아 28000원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헬로모바일은 이동통신사 3사처럼 샵에서 개통하는 것이 아니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고 택배로 유심을 받아서 개통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가입신청을 하시면 확인차 전화를 하여 여러가지 주의사항을 알려주는 전화 한번 오고, 접수진행상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월 한달간 월 33000원으로 무제한 요금제 사용이 가능하다는 소식으로 개통 주문이 폭주해서 7일부터는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00명으로 제한을 한다고 하는데요. 신청하시고 나서 개통까지 보통 하루 이틀이면 되었지만 주문 폭주로 개통까지는 몇일이 더 걸릴 수도 있는 점은 고려하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신청해두시고 몇일 기다리는 과정이 기존의 3사보다는 서비스적인 부분이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개통할 때 약간의 불편함을 겪는 것 외에는 크게 부족한 부분은 잘 못느끼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이용자라면 사실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도 거의 없기도하고 헬로모바일 전용 어플로 요금 확인도 빠르게 가능합니다.
서비스가 별로라고 느끼시더라도 The 착한 데이터 USIM 10GB는 무약정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해지하셔도 위약금이 없으니 이용하시다가 아니라면 다시 원래 이용하시던 통신사로 돌아가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요금할인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헬로모바일 33000
- The 착한데이터 USIM 10GB (KT망) 가입자
- 헬로모바일 신규가입자만 가능
- USIM 요금제이기 때문에 유심만 제공
- 최대 24개월 할인 적용
- 무약정으로 선택하셔야 할인 가능 [3개월 이용 후 해지 가능]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