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6. 7. 7.

컴퓨터 포맷 너무 자주 하시는 분 참고하세요

반응형

컴퓨터 포맷 너무 자주 하시는 분 참고하세요 


정말 아무 이유 없이, 인터넷 검색만 했을 뿐인데, 느려지거나 이상한 바이러스가 생기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다가, 갑자기 느려지더니 버벅거리는 현상이 발생하거나, 심지어 컴퓨터가 자동으로 종료되는 터무니 없는 일도 발생합니다.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이시라면, 여기서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컴퓨터 포맷 일 겁니다. 



그렇지만, 컴퓨터 포맷도 가까운 전문점에서 의뢰하면 2만원씩 달라고 합니다. 2만원이 별로 비싸지 않다고 생각 되실 수도 있는데요. 2만원으로 20번 포맷할바에, 차라리 컴퓨터를 개조하거나 구입하는게 나을 껍니다. 왜냐면, 근본적인 이유를 해결하지 못한 상태에서의 포맷은, 지속적으로 포맷해야 하는 악순환을 부르기 때문입니다. 



흔히 잘 알려진 백신에 바이러스가 잡히지 않는다고 해서 바이러스가 정말 없는 것일까요? 절대 아닙니다. 잡히지 않는 버그 프로그램을 만들어내는 것은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자에게는 지극히 간단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아예 알려진 한도 내의 바이러스 체크보다는, 컴퓨터를 집중 분석하는 형태의 백신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저도, 이러한 생각 때문에, 정말 괜찮은 백신 프로그램이 없는지, 열심히 찾아 봤습니다. 좋다고 하는 것을 무조건 신용하기는 어려워서, 다양한 방법으로 평가를 조사해봤습니다. 그러던 도중에, 무료로 배포하는 것으로 보이는 정말 괜찮은 백신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링크)Malware Zero Kit 보조 악성 코드 제거 스크립트 다운로드


위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한 카페로 이동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알집에 푸신담에 소개되어 있는 방법으로 검사를 진행 하시면 되는데요. 제 경우에, 인터넷에서 원하지 않는 사이트가 연달아 열리는 현상이 제거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상업적인 이용이 절대적으로 금지되어 있는 프로그램이므로, 상업적 이용을 하실 경우에 법적 책임이 발생 하게 됩니다. 오직, 개인 컴퓨터를 고치는 용도로 사용할 것을, 제작자가 권하고 있으므로,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컴퓨터 포맷을 하시기 전에, 한번 시도해보세요. 포맷 비용을 절약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제작자의 이야기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실행파일 형태로 제작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유사 악성 프로그램이 유포 될 수도 있으므로, 꼭 위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는 카페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