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6. 1. 20.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혜택에 관하여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혜택에 관하여


기존의 SKT, KT, LGU플러스와 같은 이동통신사에서 주로 개통하지만 요즘에는 우체국을 비롯하여 CJ나 다른 여러 곳에서도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무약정 후불, 선불, 약정 후불, 온라인 전용과 같이 기존 통신사와는 차별화된 가격과 요금제 방식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가 있다면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알뜰폰은 이동통신 재판매(MVNO) 서비스로 SKT, KT, LGU플러스의 이동통신망을 다른 업체가 빌려서 유통하는 구조입니다. 대량 판매로 마진을 얻는 구조이기 때문에 20%정도 할인 된 가격에 동일한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SKT라던가 기존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부가서비스는 받을 수는 없기 때문에 부가서비스를 잘 이용하지 않으셨던 분이 통신료도 아끼고 원하는 요금제가 있을 때 옮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체국 알뜰폰은 피쳐폰부터 LTE스마트폰까지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방문하시면 단말기부터 요금제까지 다양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epost.go.kr/comm.alddl.RetrieveAlddlPhoneImgList.comm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무약정 후불은 KT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인데요. 월 1만원에서 2만 8천원 정도 저렴하면서 EG 데이터 10G의 경우 KT사의 비슷한 요금제에 비해 데이터를 1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요금제를 꼼꼼히 따져보신다면 월 1만원에서 많게는 4만원 정도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