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건강식품 ・2016. 1. 17.

스테미너에 좋다는 음식의 공통점

반응형

스테미너에 좋다는 음식의 공통점 



가만히 놓고, 생각해보면, 일상적으로 먹고 있는 음식 중에도 건강에 좋은 음식은 정말 많습니다. 정확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대량 생산하여서 먹고 있다고 보시는 편이 더 정확 할 것입니다. 물론, 음식을 가공하는 조리법 중에서 '맛'을 '영양'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해서 만든 음식이 많이 있긴 하지만 말입니다. 




스테미너에 좋다는 보양식들은 고영양식품인 경우가 많습니다. 영앙소를 대량으로 보충해주므로서, 날씨로 인해서 소모한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음식들이 많은 것입니다.  



때문에, 낙지, 문어, 닭, 장어, 굴, 고기류와 같은 음식들이 많이 소개되고 있는 것인데요. 스테미너를 증진 시켜주는 약재로 이용하는 개념 보다는, 영양 공급을 주로 해주는 음식들이기 때문에, 당연히 과다 섭취는 몸을 해롭게 만들고 비만을 야기 할 수가 있습니다. 




사실, 스테미너에 좋다고 하는 보양식 중에서는, 특별히 남성력에 좋다고 보기 어려운 것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굴은 남성력에 확실히 좋은 음식이기 때문에, 남성력 때문에 스테미너 음식을 찾으신다면, 굴을 라면이나 음식 등에 넣어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테미너에 확실히 좋다는 연구결과를 가지고 있는 음식을 찾으신다면, 누에가 도움이 됩니다. 농촌진흥청과 최진호교수팀의 공동연구를 통해서 동의보감에서 소개하고있는 원잠아(누에)의 스테미너 증진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연구를 통해서 특허(제0462166호,제0030566)를 획득하였기 때문에, 신뢰 할만 할 것입니다. 



원잠아는 가까운 한의학 병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약재를 판매하는 곳에서도 발견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만약, 이미 제조되어 있는 상태의 건강식품을 찾으신다면, 숫누에파워프리미엄을 찾으시면 됩니다. 스테미너에 있어서 이것보다 좋은 건강식품을 찾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정품을 꼭 확인하세요) 숫누에 파워 프리미엄 구매하기



☎ 숫누에 파워그라 프리미엄 대표번호: 1688 - 6943 내선번호: 2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