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도서 ・2012. 6. 26.

[독서 테이블 쿠션] 책읽을 때 편한 타볼리노 테이블쿠션

반응형
[독서 테이블 쿠션] 책읽을 때 편한 타볼리노 테이블쿠션

책을 자주 읽으시는 분이라면 편하게 앉아서 손쉽게 책읽기를 바라실 텐데요. 안락의자나 쇼파, 침대 등에 앉아있거나 누워서 책을 읽을 때 불편하셨던 분은 책을 받혀둘 독서 테이블 쿠션을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타볼리노는 이탈리아어로 작은 테이블이라는 뜻으로 독서 테이블 쿠션, 타볼리노테이블쿠션은 책읽고, 차 마시고, 메모까지 가능한 독서 테이블 쿠션입니다. 타볼리노테이블쿠션은 소파, 침대 위나 무릎과 같이 바닥이 고정적이지 않은 곳에 두어도 사용가능한 독서 테이블 쿠션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침대에 누워 뒹굴뒹굴 책 읽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의자에 앉아 책을 편하게 읽고 싶으신 분에게 꼭 필요한 필수 독서아이템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독서 테이블 쿠션, 타볼리노테이블쿠션은 실용적인 기능과 디자인, 천연자작나무로 만들어진 합판 & ABS 플라스틱 합판에서 원하시는 합판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그 아래는 초미립자 발포비즈를 넣은 쿠션으로 기존의 패딩솜 쿠션과 달리 신축성이나 복원력, 유동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ABS 플라스틱 합판 - 일상 생활용품에서 널리 사용되며 일반용 폴리스티렌 수지에 뛰어난 투명성, 가공성을 유지하면서 내열성, 내후성, 내충격성 등을 개선한 플라스틱입니다.



자작나무 합판 - 자작나무는 병충해에 잘 견디며 결이 좋고 나무가 단단하여 최고의 목재로써 건축과 가구에 유용하게 쓰이는 목재입니다.



비즈쿠션 - 폴리스티렌을 발포시킨 초 미립자 발포비즈로 만든 쿠션, 기존 솜쿠션과 달리 신축성과 복원력 유동성이 뛰어나며 타볼리노 쿠션은 최고급 Bead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독서 테이블 쿠션, 타볼리노테이블쿠션는 유해분진 제거(유럽 CE마크 획득)하여 특수도료로 생산작업시 발생되는 유해분진을 제거한 제품입니다.



독서 테이블 쿠션, 타볼리노테이블쿠션은 패브릭 특성상 열과 스크레치, 액체류 오염에 약하니 이를 주의해주시고 건조할 때 변형될 수 있으니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하지 마시고, 자연건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칼이나 날카로운 도구로 제품에 손상시켜 파손되었을 때 비즈가 세어 나올 경우 분무기로 물을 분무한 후 청소기로 흡입하여 청소하시면 됩니다.



독서 테이블 쿠션, 타볼리노테이블쿠션은 쿠션 겸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리빙 상품으로 거실이나 소파, 침대 위, 또는 무릎 위에 책을 올려두고 읽어보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를 참고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책읽을 때 편한 타볼리노 테이블쿠션

[독서테이블쿠션] 타볼리노테이블쿠션 - 10점
/주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