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영어교육 ・2012. 6. 17.

영어어학연수 전 영어회화준비 방법

반응형
영어어학연수 전 영어회화준비

○ 영어어학연수 떠나기 전 영어회화 환경만들기

영어어학연수를 가게 되면 많은 외국인을 만나게 됩니다. 영어권 사람과 실제로 영어로 대화해보는 것이 영어어학연수의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어학연수를 단기간으로 2-3개월 동안 가능 경우라면 더더욱 외국인과 대화할 시간이 짧기 때문에 영어어학연수 가기 전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바로 표현할 수 있도록 연습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어회화는 단기간에 늘지 않기 때문에 영어어학연수기간 동안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고 효율적으로 영어를 사용해보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영어어학연수하기 전부터 한국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을 만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다시 들어보는 연습

한국에 있다보면 원어민과 대화해볼 기회가 적기 때문에 영어로 말해보는 일이 적습니다. 영어어학연수 간 후에 자연스럽게 영어문장으로 말하려면 먼저 소리내서 영어를 말하는 훈련부터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어문장은 인터넷상의 글도 좋고, 좋아하는 책 등 영어 문장을 자연스럽게 읽으면서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을 해서 듣는 것도 영어 실력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휴대폰에 녹음기능이 있기 때문에 손쉽게 녹음하실 수 있어 휴대폰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들어보면 생각보다 자신의 영어 발음이 쉬운 영어단어도 어색하게 발음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자꾸 연습하고 녹음해서 무엇이 문제인지 꾸준히 확인하다보면 영어 발음이 훨씬 자연스럽게 나오게 됩니다.





○ 빨리 말하기보다는 정확하게 말하는 것이 더 좋다.


영어어학연수 중에는 영워권학생이나 선생 등 다양한 사람과 영어로 말을 하게 됩니다. 대화하는 상대가 앞에 있으면 빨리 말을 해야겠다라는 압박을 받게 되는데요. 말을 빨리하려고 하다보면 발음을 부정확하게 하여 다른 단어를 이야기하는 것처럼 들려 의사소통이 더 어려워지게 됩니다. 말을 느리게 하더라도 천천히 정확한 발음으로 자신의 생각을 전달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 영어어학연수 가기전 공부방법

자신의 영어회화 수준이나 시간적 여유 등의 영향으로 영어어학연수 가시기 전 영어공부 방법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영어어학연수 준비는 영어회화학원을 다니거나 어학연수 학원을 다니거나 하는 경우, 미드 등을 통해 독학하는 경우, 영어회화학원보다는 저렴하지만 원어민과 대화해볼 수 있는 전화영어를 통해 영어공부를 하시기도 합니다.



전화영어의 경우 1:1로 원어민과 대화가 가능하여 자신의 틀린 문법이나 발음 등의 코칭이 가능해 학원다닐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이나 학생의 경우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전화영어를 고르실 때 주의하실 점은 전화영어는 매일 10분정도로 짧은 시간동안 원어민과 1:1로 통화하기 때문에 대화할 내용을 전화하기 전에 자신이 어느 정도 생각해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전화영어는 인지도나 가격등만 보고 바로 등록하기 보단 자신과 맞는 곳인지 직접 전화영어를 체험해보신 뒤 결정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폭스전화영어

폭스전화영어 원어민 강사진은 미국, 캐나다,호주,하와이, 필리핀강사로 4년제 정규대학졸업자나 석사학위 소유자, 영어교육계에 3년이상 종사한 전문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원어민강사 2명과 한국인 매니저 1명과 함께 3:1 밀착 교육 프로그램과 폭스 전화영어 회원 관리 프로그램으로 수업 후 데이터와 교정관리 서비스로 수준 높은 1:1 전화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회 무료체험 신청이나 전화영어에 대한 상담문의는 무료이니, 폭스폰전화영어 수업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부분을 부담없이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폭스전화영어 무료체험신청 - 3:1 밀착 교육프로그램에 대해서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은 사이트에서 신청하시면 1회 무료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