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2. 6. 9.

사진인화싼곳, 사진인화 사이트 추천

반응형
사진인화싼곳, 사진인화 사이트 추천

디지털 카메라, DSLR 등 디지털 사진인화가 보편화가 되어 사진관에서 인화하기 보단 인터넷에서 사진인화싼곳을 둘러보시고 좋은 곳에서 인화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특히 사진을 한두장 뽑는 것이 아니라 여러장 뽑는 경우는 한장당 10원 차이가 나는 것이 총 금액에 있어서는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괜찮은 사진인화싼곳, 사진인화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사진인화 전문사이트 포토온 (링크)


사진인화 가격표를 보시면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인화하시는 3 * 5 사이즈(12.7cm * 8.9cm)가 1장당 가격이 75원으로 1장당 100원이나 200원하는 다른 사이트에 비해 사진인화싼곳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일반사이즈 3 * 5 사이즈(12.7cm * 8.9cm) 외에 조금 큰 사이즈도 1장당 100원을 아래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집근처 인화하시는 곳에서 인화하면 반명함의 경우 8장 사진인화에 만원이 넘는 금액을 내셔야하는데, 사진인화 사이트 포토온에서 하시면 반명함(3cm * 4cm)을 일반용지로 하시면 1장당 700원, 고급용지로 하시면 1000원으로 매수도 3장, 8장 등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매우 저렴하게 인화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인화싼곳이라 화질 걱정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포토온의 경우 이용하시는 대다수가 화질에 대해서 만족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더 좋은 화질로 사진인화하시려면 사진촬영하실 때 권장해상도를 높히신 상태로 촬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큰 사이즈의 사진인화를 하시려는 분은 DSLR처럼 고해상도를 지원하시는 것을 사용하시면 더 깔끔한 화질의 사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