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되면 팔, 다리, 겨드랑이 등 몸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에서 왁싱이나 면도를 하게 되면 털이 굵어져 더 자주 면도하게 되고 털이 더 굵어지는 일이 반복이 되는데요. 털을 영구제모하기 위해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으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피부과에서 시술 받는 비용도 만만치 않고, 털은 한번에 제거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10회이상 피부과에서 시술받아야하며 꼼꼼히 제모되지 않았을 경우 추가제모비용을 받기 때문에 시간과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 영구제모라고는 하지만 2년정도 지나면 털이 다시 자라기 때문에 다시 시술을 받아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시간적으로 병원에 갈 시간이 없거나 허벅지와 같이 제모하기 민감한 부분의 경우 병원에서 제모하기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셀프 레이져 제모기 TRIA 트리아는 전문가용 레이져기를 개발한 회사에서 전문의용 레이져와 동일한 기술로 식약청의 허가를 받고(식약청 품목허가: 제 수허 08-1055호) 미국 FDA에서 승인받은 제품으로 집에서 손쉽게 레이져 제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 레이져 제모기 TRIA 트리아는 털의 성장을 억제하고 8차례 정도 사용으로 레이져 제모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셀프 레이져 제모기 TRIA 트리아의 경우 1단계에서 5단계로 단계별로 털을 제거할 수 있으며 레이져 단계가 높을 수록 효과적이지만 따가운 느낌이 듭니다.
제모하시기 전에 먼저 면도하신 후 제거하시는 것이 더 효과적으로 털을 제거하실 수 있고 얼음마사지로 피부를 식힌 후 제모하시면 통증을 덜 느끼실 수 있습니다. 털이 가는 부위는 덜 아프고 털이 많은 부위는 더 아프다고 느끼기 때문에 단계별로 조절하여 알맞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셀프 레이져 제모기 TRIA 트리아 플러스의 경우 털의 검은 색소를 레이져를 조사하여 털을 제거하고 모낭을 무력화시키기 때문에 피부가 흑인과 같이 어두우신 분에겐 적합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에는 털 색과 같을 정도로 피부톤이 어두우신분은 거의 없기 때문에 대다수가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셀프 레이져 제모기 TRIA 트리아 플러스를 처음 사용하실 때는 눈으로 확인할 만큼 갑작스러운 변화가 있지는 않습니다. 일부 사용자 중에 24시간안에 효과를 보시는 분이 계시기는 하지만 대다수의 경우 첫 사용에서 바로 효과를 보지는 않고 1주일에 한번씩 꾸준히 제거하시는 것을 통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셀프 레이져 제모기 TRIA 트리아 플러스를 2-3개월 사용 후부터 털이 가늘어지면서 다시 자라나는 털의 양이 눈에 띄게 줄어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 레이져 제모기 TRIA 트리아 플러스를 6개월 사용 후부터는 더이상 털이 자라지 않고 미끈미끈한 피부가 됩니다.
셀프 레이져 제모기 TRIA 트리아 플러스를 사용하실 때 주의할 점은 사용 후 털을 뽑으면 살이 조금씩 부어오를 수 있기 때문에 털을 무리하고 손으로 뽑지 않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TRIA 트리아 공식 판매처인증 제품을 11st에서 599,00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11st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