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정보 ・2014. 10. 17.

외도 이혼 위자료 받을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반응형
외도 이혼 위자료 받을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모두들 진정한 사랑을 꿈꾸면서 결혼을 하지만, 꼭 그렇게 되는 것만은 아닙니다. 성격이 맞지 않거나, 결혼자체가 원치 않은 결혼이거나 하는 일들도 빈번하게 있는 것이 사실 입니다. 더욱이, 신중한 고민 없이 한 결혼은 다양한 문제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외도는 이혼 원인에서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믿었던 배우자가 외도를 한다면? 굉장한 배신감은 물론이고, 허탈감도 느껴질 것 입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있거나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는 경우라면은, 경제력 때문에 이혼을 망설이는 분들이 의외로 많다고 합니다만,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외도 이혼 위자료를 주지 않으려는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법적인 이유를 말하면서, 외도 이혼 위자료는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법에 의거하자면, 외도 이혼은, 무조건 외도를 한 쪽에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외도 사실을 증명할수가 있어야 한다는 문제가 있기는 합니다. 만약, 배우자의 외도를 발견한후에, 이혼을 생각하신다면, 외도 이혼 위자료를 받기 위해서라도 외도에 대한 확실한 증거가 필요 하다고 합니다만, 그것을 수집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전문가와의 상의가 필요한 부분인 것 입니다.



확실한 외도 이혼이라고 하더라도 외도 이혼 위자료를 선뜻 주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만약, 그것을 선뜻 줄 정도로 마음이 정직한 사람이었다면, 외도를 하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때문에 외도 이혼 위자료를 받기 위해서는 외도를 발견하고서 이혼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편이 현명 합니다. 비록, 답답한 심정이긴 하실수 있으나, 확실한 대처를 하지 않는 다면, 일은 더 악화 될지도 모를듯 합니다.



외도 이혼 위자료를 확실히 받고 싶으신 분에게 도움이 될만한, 이혼 분야 전문 변호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 이상, 혼인생활의 고통을 가슴에만 묻어두지 마세요. 행복을 추구할 권리는 혼인생활에서도 예외가 될수는 없습니다!



민법 제 840조에 의해서, 배우자가 부정한 행위가 있었을때, 혼인 사유로 채택이 가능하며, 요세에는, 재판실무에서 있어서 이혼 가능 여부를 더 유연하게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혼 법률파트너가 외도로 고통 받는 분의, 외도 이혼 위자료에 대한 부분의 걱정을 덜어줄수 있을 것 입니다. 주저하지 말고 상담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이혼무료상담 가능한 곳! 이혼법률파트너

누구나 인터넷으로 이혼파트너에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하며 가정폭력, 외도, 재산분할, 위자료, 양육권 및 양육비 등 이혼 관련 무료상담전화 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인터넷접수를 통해 사유와 시간을 적어주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개인의 상황에 따른 1:1 무료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링크) 이혼법률파트너 온라인 이혼무료상담 신청하기



※모든 상담 및 내용은 비공개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