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정보 ・2014. 9. 17.

개인회생조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개인회생조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채무 때문에 심적인 부담에 놓인 분들이시라면, 개인회생이 가능한지 여부가 궁금하실 것 입니다. 개인회생이라는 제도를 아예 모르고 있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가능하고 도움이 되는 제도라면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이익이 되겠지요? 개인회생조건에 충족되는 것은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아래의 사항들과 본인의 상황과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일치한다면, 개인회생조건에 부합되는 것 입니다.



1. 재산보다 부채가 더 많은가?

2. 담보채무는 10억이하, 무담보채무는 5억 이하여야 됩니다.

3. 최대 5년은 꾸준히 변제액 납부가 가능해야 됩니다.

4. 소득이 증명되어야 됩니다.

5. 매월 생계비 이상의 소득은 있어야 됩니다. 생계지원비를 받는 입장이라면 적용이 안됩니다.



위의 사항에 부합되신다면, 당장이라도 개인회생조건에 부합되기 때문에 개인회생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이라고 하는 장치는 노력하는 사람에게 또 한번의 기회를 주기 위한 수단이기 때문에 더더욱 이러한 정책에 참여하는 것이 국가 입장에서도 이익이 될수 있는 것 입니다. 개인회생조건에 부합한 사람이 개인회생에 성공하게 된다면, 개인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채무 탕감이 가능할뿐 아니라 가족이 있으시다면, 가족에게는 그 어떠한 해로움도 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개인회생을 진행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전문가의 도움과 함꼐 한다면, 더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하실수가 있는데요. 개인회생조건에 부합됨을 확신하신뒤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도움을 받을수가 있을 것 입니다.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

사람이 희망 입니다.

과다한 채무로 앞길이 막막한 분들이라면, 채무감량과 동시에 신용회복이 가능한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업실패 및 가계부채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어줄것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이 바로 기회 입니다.


[링크] 법무법인 위드 무료상담하기

※모든 상담 및 내용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무료 전화상담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인터넷접수를 통해 사유를 작성하시면 1:1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요청시 원하시는 시간을 적어주시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