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몸매관리 ・2014. 7. 23.

비키니 몸매관리법

반응형
비키니 몸매관리법

여름과 같이 노출의 계절이 오면 평상시 몸매관리를 해둘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특히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몸매관리하기는 보통의지로 하기 어렵기 때문에 다이어트 비법, 몸매관리법 같은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일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단순히 체중감량하여 날씬한 몸매가 아니라 S라인의 몸매를 원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비키니 몸매관리법에 대해 관심이 높습니다.



현실적으로 비키니 몸매관리법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가슴이 지방과 유선으로 이루어져있어 살이 빠지면 몸매가 늘씬해지지만 가슴크기 역시 줄어들기 때문인데요. 가슴크기에 대한 원리를 이해하신다면 체중감량하면서도 볼륨감을 살릴 수 있는 비키니 몸매관리법이 가능합니다.



단기간에 운동만으로 살을 빼기는 어렵고, 식단조절과 운동, 그리고 가슴마사지 등을 통한 몸매관리를 하는 것이 비키니 몸매관리법입니다. 운동은 근력운동보다는 유산수 운동이 지방을 연소하는 데 좋기 때문에 한가지 유산소운동을 공략하여 점점 강도를 높여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소운동은 짧게해서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줄넘기 500번, 700번과 같이 일정 수치 이상을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을 할 때 가슴살 처짐이나 가슴 크기가 작아지는 것을 걱정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운동할 때 가슴처짐 현상을 예방하는 방법으로는 스포츠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운동하면서 가슴이 과도하게 흔들릴 경우 가슴처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스포츠 브래지어의 경우 가슴을 지지해주면서 고정시켜주기 때문에 예쁜 가슴모양을 유지하는 비키니 몸매관리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브래지어는 컵이 없기 때문에 운동 외에 장시간 착용하면 가슴이 퍼질 수 있으니 운동시에만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운동은 가슴의 크기를 키우기보단 가슴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면 가슴크기는 여성호르몬 영향으로 크기가 확대가 되게 됩니다. 2차 성징이 시작되며 여성호르몬 분비가 증가하면서 가슴발육이 되는 원리나 임신 후 가슴이 커지는 것도 이러한 여성호르몬 분비 증강 때문인데요. 가슴마사지를 꾸준히 하면서 유선을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돕고 호르몬분비 발란스를 잡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비비엘솔루션은 음압원리를 이용하여 여성호르몬 분비밸런스를 관리하여 반영구적으로 탄력과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슴라인이나 가슴크기에 걱정되는 분 중 체계적으로 예쁜 가슴라인을 만들고 싶으신 분께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비엘솔루션은 집에서 혼자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3년연속 업계 1위의 만족도로 인지도 있는 솔루션입니다. 바쁜 직장여성분들께 인기가 높습니다. 좋은 비키니 몸매관리법에 대해서 고민하고 계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가슴크기 확대와 예쁜 가슴라인을 만드는 것과 관련된 대안을 찾으시는 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수술없이 자연스럽게 가슴확대가 가능한 비비엘솔루션!

수술없이 빈약한 가슴을 극복할 수 있는 비비엘 솔루션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묻고 싶으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전화번호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반드시 구매해야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비비엘에 관해 궁금하신 점을 질문주시면 됩니다.


▶▶[클릭] 수술없이 간편하고 확실하게 가슴확대! 비비엘 상담받기! 

☎ 대표번호 : 1688 - 6943 // 내선번호 : 7971

위의 대표번호를 통해서 부담없이 비용, 원리, 효과 등에 대한 질문을 마음껏 해주셔도 좋습니다. 비비엘은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믿을만하실것입니다. 전화해보시고 꼼꼼히 따져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