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정보 ・2014. 7. 11.

청소년에게 좋은 영양제 추천 -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

반응형
청소년에게 좋은 영양제 추천 -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

성장기를 지나고 있는 청소년기 자녀를 두신 부모님의 최대 관심사 중하나가 바로 우리 아이의 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키마저도 스펙으로 볼 정도로 경쟁사회이기 때문에 키가 작은 것보다 큰 편을 더 선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정 서비스직종에선 키를 채용조건으로 두기도 하기 때문에 또래 아이들보다 작은 키는 부모만큼이나 아이들도 스트레스로 다가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키성장의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기는 마지막으로 키가 성장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 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성장기에 뼈, 근육 등이 구성되는 과정에서 결핍되는 영양소가 있다면 성인이 되어서 칼슘 등이 부족하여 건강을 좌우할 만큼 청소년기는 키성장 뿐 아니라 건강, 체질을 잡는 시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균형잡힌 식사와 적당한 운동, 스트레스 관리와 수면 등 전반적인 생활습관을 잡아주신다면 아이가 키가 큰 어른으로 자라는 데 무리가 없습니다. 특히 에너지 소모가 큰 청소년기 영양소가 결핍되지 않도록 도와주며 키성장에 효과적인 청소년에게 좋은 영양제로는 아이키텐플러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아이키텐플러스는 서울대학교와 카이스트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한 강용구 박사가 성장호르몬 연구 끝에 백하수오와 속단의 추출물을 분리하여 IGF-1(성장호르몬의 일종)분비 증강에 효과가 있는 특허를 이용한 청소년 영양제입니다. 성장효과를 동물실험 결과 2개월 뒤 뼈골격이 6% 성장, IGF-1분비 증강 등을 입증한 실험결과가 있어 효능이 입증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백하수, 속단의 효모에서 추출한 성장물질보다 좀 더 IGF-1의 분비를 증강시켜 성장효과가 좋은 청소년에게 좋은 영양제입니다.





그 밖에도 홍삼, 갈근, 영지 등 다양한 한약재를 기반으로 한 청소년에게 좋은 영양제로 키성장에 효과적인 영양소를 공급하고 있으며 허약체질을 보안해줄수 있는 청소년에 좋은 영양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약을 싫어하는 아이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맛으 쉽게 먹을 수있도록 액상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특히 청소년기는 2차 성징 이후 급속하게 키성장을 할시기 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 우리 아이의 균형잡힌 영양공급과 키성장을 해주시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어린이 키성장영양제, 아이키텐플러스

자녀의 키성장에 있어서 유전적인 요인은 30% 미만으로, 영양관리와 꾸준한 스트레칭, 운동으로 부모보다 자녀가 더 큰 경우가 적지 않은데요. 아직 아이의 키가 자랄 여지가 있을 때 아이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신다면 키가 큰 어른으로 성장하는데 별 다른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아이키텐플러스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께서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아이키텐플러스 무료상담번호 : 1688-6943 내선번호: 2743

무료상담번호를 누르신후에 설명에 따라서 내선번호를 누르시면 아이키텐 플러스 무료상담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아이키텐 플러스는 두충, 영지, 작약, 백하수오, 갈근 등과 같은 키 성장에 필수적인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 (IGF-1) 의 분비 기능을 증강시키며 뼈 골격 성장 촉진 효능이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후 10~ 오전 2시에 가장 많은 양의 성장호르몬이 분비되므로, 적어도 오후 9~10시에는 아이가 잠자리에 드는게 좋으며, 잠들기 직전에 아이가 아이키텐 플러스를 꾸준히 복용한다면 좋은 키 성장 효과를 기대 할수 있습니다.



(링크) 아이키텐플러스 무료상담신청하기



※ 이 글은 마켓통으로 홍보참여로 경제적 대가를 약속받고 작성된 홍보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