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정보 ・2013. 6. 25.

해외호텔 예약사이트 추천

반응형
해외호텔 예약사이트 추천

7월, 8월 무더운 여름은 여행의 성수기이기도 합니다. 휴식을 취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새로운 문화나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재충전의 시간이기도 한데요.


해외여행을 갈때 가장 고민 되는 중 하나가 낯선 곳에서 묵을 해외호텔 예약일 것입니다. 해외여행을 큰 여행사의 패키지 해외여행으로 가신다면 해외호텔예약에 대한 고민을 하실 필요가 없지만, 자유여행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해외호텔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해외호텔을 예약하는 것은 막막한 일이기도 합니다.



호텔 주변에 여행일정 및 코스 교통편이 잘 설명되어있는 해외호텔 예약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해외호텔 가격비교 및 할인혜택에 대해서 잘 정리된 사이트를 이용하신다면 해외호텔 예약하실 때 좀 더 편리하실 것입니다.


해외호텔 예약 프로모션을 전문으로 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해외호텔 예약 사이트 등 여행객 사이에서 평이 좋은 해외호텔 예약사이트 몇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호텔톡 - 국내외 30여만개 호텔 비교 예약 사이트

호텔톡은 국내외 다양한 호텔을 손쉽게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국내외 30여만개 호텔을 비교하기 때문에 왠만한 해외호텔에 대한 정보를 꼼꼼히 비교하여 해외호텔 예약을 할 수 있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호텔톡은 항공권과 호텔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에어텔부터 유럽현지투어, 여행정보, 테마파크 특별할인 등 개인이 자유여행할 때 유용한 팁이나 정보가 많은 해외호텔 예약 사이트인데요.



홈페이지가 복잡하지 않고 원하는 해외여행지와 해외 도시, 숙박일, 룸 타입, 객실, 호텔 등급을 설정하여 실시간으로 호텔을 바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호텔을 검색하면 지도에 여러 호텔을 전부 표시하여 해외호텔의 룸 가격과 위치, 호텔 정보를 한페이지에 바로 비교가 가능하여 원하는 해외호텔을 찾기가 쉽습니다.


해외호텔예약은 예약하고 결제를 바로 하실 수 있고, 예약만하시고 결제는 후에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 확정이 되면 e-mail이나 SMS로 안내 문자가 오며 예약확약이 완료되면 숙박권이 발급이 됩니다. 호텔가격비교와 호텔 상세 정보 및 위치, 서비스에 대해 정리가 잘 되어있어 해외호텔 예약과 자유여행 계획하실 때 편리한 해외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한국에서 주로 많이 여행가는 유럽, 중국, 일본 등 인기호텔의 특가이벤트도 종종 진행하기 때문에 호텔예약 특가혜택을 받으수도 있습니다. 호텔톡 해외호텔 예약 사이트가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와 차별된 점으로는 바로 빠른 예약서비스일 것입니다.



해외호텔예약 사이트 중에서 좀 더 저렴한 경우가 있지만 문제는 달러결제를 해야하고, 결제 취소나 호텔예약이 되지 않고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환불하는 것부터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호텔톡에서는 빠른 예약 요청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예상경비에 여행할 국가, 날짜, 연락처 등을 남기시면 원하는 호텔에 대해한 상담 및 1:1 호텔 예약요청을 통해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톡에서 해외호텔 예약은 비회원도 가능하지만 호텔톡 사이트에 가입을 하시면 호텍예약시 회원정보를 여러번 적지 않아도 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포인트 적립이 되어 나중에 호텔예약하실 때도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무료티켓, 할인특가 혜택, 호텔예약 정보 및 내역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바종 - 럭셔리 해외호텔 예약사이트, 부띠끄 호텔

자유여행을 하시려는 분들은 짜여진 일정이 아니라 여유롭게 여행하시길 바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허니문과 같이 특별한 기념일에 여행하시거나 가족끼리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휴양지로 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 분께 괜찮은 럭셔리 호텔예약 사이트가 있습니다.


회원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예약 사이트인 에바종(evasion)은 프랑스어로 '탈출'이라는 뜻으로 비슷한 코스, 식상한 패키지 투어가 아니라 일상에서 벗어난 재충전의 시간,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상급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해외호텔 예약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에바종은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으로 전세계 엄선된 호텔, 리조트를 30~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해외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호텔을 에바종 전문가팀이 직접 방문하여 검증을 거친 질높은 호텔 서비스, 낭만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럭셔리 해외호텔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해외호텔에 대한 정보가 올라오기 때문에 다양한 호텔을 둘러보실 수 있지만 7~14일마다 특별가 예약기간이 지나면 호텔이 갱신되기 때문에 원하는 호텔을 놓치지 않도록 살펴보아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특별할인가 기간동안 할인 폭이 크기 때문에 7일~14일 동안만 단독특가로 할인가에 해외호텔, 럭셔리 리조트를 예약할 수 있는 점이 메리트이기도 합니다.



해외 유명 부띠끄호텔, VIP호텔, 리조트와 디자인 호텔, 럭셔리 호텔만을 엄선하여 최대 70%까지 할인된 단독특가로 판매하는 해외호텔 예약 사이트로 스위스, 뉴질랜드, 프랑스, 멕시코, 태국, 베트남, 마카오, 비치 등 상당히 많은 나라의 고급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은 무료이기 때문에 에바종의 호텔은 어떠한지 홈페이지에서 둘러보실 수 있으니 에바종 회원 가입하셔서 에바종 해외 리조트, 유명 부티크호텔 30~70%의 할인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에바종 홈페이지(http://www.evasion.co.kr)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