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인테리어 ・2012. 10. 20.

아이방인테리어 아이 책상, 침대 전문 콜롬비니 코리아

반응형
아이방인테리어 아이 책상, 침대 전문 콜롬비니 코리아

아이방 인테리어하실 때 고려할 점은 아이가 사용해도 되는 안전한 가구인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요즘 초등학생 아이 1/3이 아토피라는 통계가 있듯이 새집증후군, 아토피를 유발하는 주된 원인이자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로 만든 안전한 가구가 좋습니다.



아이방 인테리어하실 때 컬러풀하거나 밝은색상, 파스텔톤 등 다양하게 인테리어하십니다. 3~6세의 아이들은 색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파스텔톤의 경우 포근한 느낌이 들고, 다양하고 밝은 색상은 아이에게 색감을 기르는데 도움이 됩니다. 원색과 부드러운 색을 적절히 섞어 아이방 인테리어에 신경써주시면 안정감과 색감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학교에 입학할 시기인 7~10세가 되면 학습을 위한 책상, 책꽂이가 필요하고, 침대도 키를 고려하여 바꾸는 시기가 되지만 유아기를 완전히 벗어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갑자기 인테리어를 변화시키기 보다는 차츰차츰 변화를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꽃무니같은 모양이 많은 것보다 단색으로 된 것이 아이의 집중력에 좋습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 아이의 성격과 스타일을 고려하셔서 아이방 인테리어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방의 공간을 활용하여 수납공간과 자연스러운 학습분위기가 될 수 있도록 안정감있는 파스텔 톤 컬러를 이용한 인테리어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거나 초등학생 아이를 두신 분이라면 책상과 수납공간 등 공간활용과 친환경소재로 실용적인 가구로 콜롬비니를 추천합니다.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인 콜롬비니 제품은 수납공간과 학습공간, 수면공간이 적절히 조화롭게 구성되어있고, 유럽 CATAS 연구소의 포름알데히드 방사 관련 실험을 통과한 E1급 보드를 사용하여 아토피에도 안전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에게 예쁜 방, 생활하는데 즐거운 공간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는 분은 콜롬비니 가구를 둘러보시면 아이들이 자신만의 공간을 원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아이방 인테리어꾸미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 - 콜롬비니 홈페이지 링크, 콜롬비니 코리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