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2. 10. 7.

싱글족의 필수품 1인용 커피메이커

반응형
싱글족의 필수품 1인용 커피메이커

날씨가 쌀쌀해지면 집에서 원두커피한잔 마시는 여유를 즐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핸드드립과 커피메이커의 차이가 있다면 핸드드립이 좀 더 신경쓸 것이 많지만 개인의 취향대로 조절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고, 커피메이커의 경우 기계가 알아서 물을 공급하여 커피를 추출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더 편리합니다.



평소 원두커피를 즐겨마시는 분이고, 싱글족이시라면 하루에 커피를 많이 마시는 분도 10잔~15잔 이상하는 커피를 혼자 다 마시기 어렵기때문에 1인용 커피메이커를 사용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1인용 커피메이커도 10만원, 20만원이 넘는 것도 있고 5만원 이하의 커피메이커 등 가격대가 천차만별입니다. 그 중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커피머신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4~6잔 정도 만들 수 있는 테팔 미니 소형 커피메이커 CM308



테팔은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프랑스 회사로, 테팔 1인용 커피메이커 CM308의 경우 4~6잔 정도 커피를 만들 수 있어 혼자사는 싱글족이나 4인이하가 사는 가정에 적합한 커피머신입니다.



240*240*150mm, 1.7kg으로 크기도 적당하여 주방에서 자리 차지하지 않고 보온도 잘되는 커피메이커입니다. 테팔 미니 소형 커피메이커 CM308의 경우 필터 교체방식이 탈착식입니다. 영구필터이기 때문에 종이필터가 떨어졌을 때 유용하고, 필터 청소하실 때 탈부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영구필터가 있어 따로 종이필터를 구입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커피가 좀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커피찌꺼기가 완전히 걸러지지 않아서 느끼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으니 영구필터 위에 종이필터와 같이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테팔 커피메이커 CM308의 유리 용기는 전자렌지에서도 돌릴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사용법이 간단하고, 영구필터가 있어 따로 종이필터를 구입하는 추가비용이 들지 않아 싱글족이나, 4인 이하의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커피메이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