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갈만한 곳 - 부천 만화규장각

반응형
아이들과 갈만한 곳 - 부천 만화규장각

부천은 만화축제나 영화제를 하는 도시로 문화적인 부분에서 신경을 쓰는 도시입니다. 아이들과 갈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은 한국만화역사 뿐 아니라 여러 만화책, 애니메이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만화규장각에 들려보시면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과거를 추억할 수 있어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부천 만화규장각(한국만화박물관)은 한국만화 100년을 다루고 있어, 예전 1970년대, 80년대 만화, 현재에 이르기까지 여러세대 만화를 전시하고 있고, 추억의 만화방도 재현하여 부모세대도 추억에 잠기실 수 있습니다.



만화가들이 사용했던 원고도 전시하고 라이트박스 체험(만화가들이 그림을 카피하기 위해 쓰는 도구)을 통해 원하는 만화를 똑같이 그려보는 체험도 할 수 있고, 공포의 외인구단의 한장면처럼 본인이 직접 야구를 하는 체험 등 다양한 만화관련 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과 갈만한 곳입니다.



박물관 곳곳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고, 4D 애니메이션 상영관이 있어 홈페이지에서 상영하는 4D 애니메이션을 미리 알아두시고 시간을 맞춰가시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만화규장각 상영안내 (링크)



만화규장각 주변에 있는 아인스월드는 여러 나라의 특징적인 건축물을 축소해놓은 세계유명건축박물관이 있습니다 . 그 밖에 부천만화규장각 근처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웅진플레이도시도 있어 주말에 시간이 되시는 분은 아이들과 보낼만한 곳이 많아 주말일정을 계획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평일에 시간이 되시는 분은 평일에 가시면 만화규장각은 평일에 2층 만화전문 도서관, DVD상영관(1인용)을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도 있고 아이들뿐 아니라 데이트겸 이 곳에 오셔도 될 정도로 분위기가 좋습니다.





크게 보기


관람시간 10:00~18:00

장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 (상동) ☞오시는길, 대중교통이용 (링크)

관람료 일반권 요금 5,000원 / 가족권(어른2 + 어린이2) 15,000원 / 단체(20인 이상) 4,000원

평일에는 만화박물관의 만화책도서관,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문의 032-661-3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