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7. 8. 4.

윈도우10 대학생 MS 공식 스토어에서 할인받기

반응형

윈도우10 대학생 MS 공식 스토어에서 할인받기


대학생이라면 태블릿PC나 노트북을 필수품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노트북 구입하실 때 운영체제 미탑재 된 것을 구입하실 경우 따로 윈도우10을 구입하셔야 하는데, 만일 대학생이라면 MS 공식 스토어에서 윈도우10 대학생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학생뿐 아니라 교직원도 학생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Home 154,800원에, 윈도우 10 PRO를 279,000원으로 MS 공식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생 노트북, 태블릿PC 필요할까?


학과에 따라 다르겠지만 노트북이 있으면 확실히 편리합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태블릿PC나 노트북이 있으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문서 작성이 가능하여 논문 작성, 프리젠테이션 작업 등을 도서관, 카페에서 할 수 있어서 자신이 가장 집중할 수 있을 시간과 장소에서 작업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영상 편집이나 디자인, 컴퓨터 프로그래밍 등 컴퓨터가 필수적인 학과에 다니신다면 프로그램이 돌아가는 노트북을 장만하는 편이 조별 과제할 때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보통 대학에서는 협업 평가로 팀별 과제가 많은 편인데 바로 바로 회의하면서 편집을 하거나 자료 검색할 수 있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대학 때문에 자취를 하신다면 자주 원룸 이사를 가야할 때가 있습니다. 방학을 할 때는 집에 돌아가기도 하고, 월세 계약 만료 후 다른 곳으로 이사 가거나하는 일이 많아서 간편한 이사를 위해서 노트북을 구입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노트북은 데스크탑에 비해서 고가란 점이 단점이니 필요 용도와 자신의 컴퓨터 사용 패턴 등을 고려해서 합리적으로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태블릿PC의 경우 윈도우10을 설치 가능한 PC는 서피스 프로가 있는데요. 서피스프로는 펜으로 필기가 가능한 태블릿PC로 노트 대용 겸 문서 작성, 인터넷 가능한 서브 노트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집에 데스크탑이 있다면 태블릿PC를 이용하시는 것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엣지 브라우저에서 웹 메모 기능으로 정보를 메모할 수 있고, 윈도우 10 잉킹 기능으로 필기할 수 있고 교수님 강의를 녹음하는 것도 가능해서 여러모로 학업에 도움이 되는 기능 활용도가 높습니다.


원노트라고 해서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노트 어플이 있는데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PC, 휴대폰 어떤 기기에서든 윈도우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원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한번 구입하면 계정에 귀속되어서 컴퓨터를 바꾸시더라도 이전 컴퓨터에 삭제하고 다른 PC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1인 1PC 사용가능) 윈도우10 대학생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S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