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7. 8. 3.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파워디렉터 쉬운 편집 가능합니다

반응형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파워디렉터 직관적인 편집 가능합니다


아프리카BJ가 유투브로 억대수익을 번다라는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영상 편집에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개성있는 컨텐츠와 구독자가 보기에 좋은 편집을 하려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잘 다룰 줄 아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영상편집이 가능한 프리미어 프로, 베가스, 에프터이펙트 등 여러 가지 영상 편집 툴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파워디렉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8월 5일까지 여름 세일로 반값 이벤트 중인 파워디렉터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시험판으로 미리 사용해보실 수 있으니 구입 전 먼저 테스트하셔서 편리한지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파워디렉터의 장점은 바로 초보자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직관적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점입니다. 프로그램이 가볍게 돌아가서 속도가 빠른 것도 영상 편집할 때 시간을 줄여주는 효율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여행이나 집투어 영상을 보면 360도 영상을 촬영하는 경우를 보기도 하는데, 이러한 360도 영상 편집까지 지원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빠른 속도와 최신 포맷 지원, 풍부한 영상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직관적으로 줌인 줌아웃 가능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영상에 자막 넣기

- 영상 트랜지션

- 360 영상 편집

- 세로 동영상(9:16) 지원

- 유투브 및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 바로 업로드 가능

- 슬로우 모션 효과 제공

- 스마트 랜더링

- 하드웨어 가속으로 최고의 랜더링 속도 지원

- 영상 줌인 줌 아웃 기능

- 스탑 모션 지원

- 영상에 배경 합성 효과 기능

- 자연스러운 True to life 컬러감

- 다양한 플러그인

- 오디오 디렉터 기능

- 컬러 디렉터 기능


상당히 직관적으로 영상 편집이 가능해서 어렵지 않게 초보자도 자신의 의도에 맞는 멋진 영상을 편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5% 추가 할인 받아 파워디렉터 구입하는 방법


영상 편집 입문자이시라면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파워디렉터 강좌 영상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프로그램 가격이 다른 영상 프로그램에 비해서 비싸지 않은 편이지만 결제 시 쿠폰코드 LINKPRICE 입력하면 15% 할인이 되니 구입하실 예정이시라면 쿠폰 이용하셔서 좀 더 할인가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파워디렉터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강좌


쿠폰코드 LINKPRICE 입력하면 1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사용기간: 2017.11.01 ~ 12.31


요즘엔 스마트폰 화질도 고화질이고, 기어360 같은 360 촬영이 가능한 기기를 이용하여 다양한 영상 촬영이 가능한데요. 추억을 남기기 위한 기록이면서 많은 사람들과 경험을 공유하시길 원하신다면 영상 편집 기술을 어느 정도 익히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쿠폰코드는 사이버링크에서 판매되는 전 상품 적용 가능하니 추가 할인 받으시고 멋진 영상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