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정보 ・2016. 8. 13.

호텔스닷컴 8월 할인코드 받고 여름철 휴가 비용 아끼세요

반응형

호텔스닷컴 8월 할인코드 받고 여름철 휴가 비용 아끼세요


해외여행을 갈 때 패키지 상품으로 가기보단 개인적으로 여유를 만끽하고 싶어 호텔부터 예약하고 일정을 계획하다보면 최대한 호텔 투숙 비용을 아끼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잘 찾아보면 같은 호텔인데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 온라인에서 꼼꼼히 찾아보고 결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자주 여행다니신다면 호텔스닷컴 사이트가 할인 혜택이 괜찮습니다. 10박을 모으면 1박이 무료로 세금과 수수료만 지불하고 1박 무료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1박을 할 수 있는 참여호텔은 리워드 필터로 검색해보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먼저 확인해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지요.



1박만 무료 숙박이 가능한 게 아니라 모았다가 5박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을 하다보면 쌓이는 무료 숙박으로 덤이 오는 느낌이실 것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 이용후기도 찾아볼 수 있어 괜찮은 곳인지 참고하는데도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게스트하우스도 있어 1~2만원의 저렴한 곳부터 스위트 서비스 레지던스나 호텔까지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호텔스닷컴에서는 5% 7% 할인코드를 발행해서 쿠폰코드를 입력하여 추가 할인이 가능하니 많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5% 할인코드 [코드명 : 5OFFKR]

7% 할인코드 [코드명 : GOJAPAN7] -> 도쿄, 오사카, 쿄토, 오키드나 제외한 일본호텔에서 사용가능


[링크] 호텔스 닷컴 5% 7% 할인코드 바로가기

[링크] 호텔스닷컴 전세계 호텔 최대 40% 할인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