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6. 7. 17.

비빔면 맛있게 먹는 방법, 기왕이면 더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비빔면 맛있게 먹는 방법, 기왕이면 더 맛있게 드세요 


국물 라면만 있다가, 어느세 갑작스럽게 등장한 비빔면! 이 새로운 종류의 라면 맛에 빠진 분들은 새롭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으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비빔면을 정말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는 시도를 아직 안해보신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은데요. 기왕에 먹을꺼면, 맛잇게 먹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인스턴트 비빔면을 끓이실때에는, 국물을 펄펄 끓이는 상태로 쎈불로 놓고서 면을 삶는 것이 좋습니다. 면이 어느정도 삶아 졌으면, 차가운 물로 빠르게 옴겨서 씻어줘야 쫄깃한 맛을 유지 할 수가 있는 것이죠. 여기서 중요한건, 소스도 차갑게 만들면 좋다는 겁니다. 여기까지는 다들 즐겨 하시는 방법 일 겁니다. 



라면에 계란이나 파를 넣고 먹으면 맛이 배가 되는 것처럼, 비빔면도 조합이 좋은 음식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가지를 함꼐 먹어본 결과, 튀김류와 잘 맞는 것 같은데요. 어떤 튀김도 좋습니다. 


또한, 김치를 조금 썰어 넣어서 드셔보셔도 맛이 있고요. 동치미 궁물을 살짝 뿌려서 드시면 새콤한 맛에서 훨씬 강한 감칠맛이 나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특히, 인스턴트 비빔면만 드시면 영양소 불균형이 발생되는데요. 탄수화물만 섭취해서는 몸에 좋지가 않습니다. 때문에 육류와 채소류를 같이 넣으셔서 드시면 좋은데요. 고기를 구워서 넣으면 좋겠지만, 여의치 않으실 경우에는 삶은 계란을 넣으시면 좋습니다. 계란프라이하고 먹으셔도 좋긴 하지만, 제 입맛에는 조합이 맞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삶을 감자를 으깨서 넣으시면 맛이 있습니다. 여기에 김가루를 추가해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