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6. 2. 23.

스마트폰 악세사리 쿼티키보드 케이스로 부족함을 채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악세사리 쿼티키보드 케이스로 부족함을 채울 수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대부분 다 터치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장점은 큰 화면으로 인터넷 서핑도 하고 어플도 실행시킬 수 있지만 단점은 버튼을 누를 때 부정확해서 오타가 많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가끔 인식이 잘 되지 않아 버벅일 때도 있구요.



쿼티 키패드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문자를 자주 사용한다면 스마트폰 악세사리로 쿼티키보드 케이스를 구입하여 부족함을 채울 수 있습니다. 태블릿PC라면 키보드 겸 케이스도 악세사리로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비슷한 개념으로 쿼티키보드 케이스도 존재합니다.



쿼티자판이 붙어있는 스마트폰으로는 블랙베리가 업무용으로 인기가 있고 삼성이나 LG에서도 키패드를 제공하는 모델이 있었는데요. 아이폰 유저라면 buddy iphone case라고 검색해보시면 아이폰에 쿼티키보드 케이스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Qwerty Keyboard라고 아마존에서 검색하셔도 여러가지 케이스가 나옵니다. 갤럭시 노트 악세사리 중에서 쿼티키보드 악세사리가 있는데 블랙베리스러운 케이스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카톡이나 라인으로 채팅을 할 때도 유용하고 업무에 관한 것을 메모할 때도 쿼티자판이 쓸만합니다. 자판을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없이 케이스로 가지고 다니는 것이 가장 휴대하기도 편하기 때문에 꼭 필요할 때 없는 상황은 적을 것 같은데요. 자판이 필요하신 분이시라면 유용한 악세서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