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 렌탈 - 집에서 커피맛을 즐기는 여유
커피를 집에서 카페에서 마시는 것처럼 맛있게 먹으려면 커피머신을 사용해야 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커피머신 사용 후 청소까지하려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닌데요. 그렇다고 카페에 비싼 커피 값을 내고 매번 사먹자니 그 가격도 부담스러운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커피가 나오는 커피정수기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정수기로 이러한 틈새시장을 잘 공략한 제품으로 요즘 인기있는 정수기 중 하나입니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는 정수기로 유명한 청호나이스의 22년 노하우를 살려 살균부터 냉수, 온수, 정수까지 물의 품질과 편리함을 함께한 정수기입니다.
29cm로 작지만 온수부터 커피, 얼음까지 올인원 커피정수기로 자리차지도 적은 슬림한디자인으로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으로 전기요금을 아낄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이탈리안 원두 캡슐커피를 사용하여 원두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정수기에서 간단하게 조작 하실 수 있고, 분리형 캡슐홀더로 위생관리 역시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빈 캡슐홀더를 당겨 진공포장된 캡슐홀더를 넣고 원하는 대로 에스프로소, 아메리카노, 차 등 추출을 한 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냉수, 온수, 정수를 넣어 맛있고 간편하게 집에서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커피정수기 일시불 가격으로는 2,530,000원으로 한번에 구입하기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렌탈로 이용하시면 월 4~5만원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커피정수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렌탈 제품은 의무사용 기간이 있는데요. 약 36개월로 의무사용 기간이 지나면 사용한 정수기를 본인 소유로 이전해주기 때문에 거의 할부와 같은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정수기 렌탈의 장점은 목돈을 바로 납부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필터교환 및 관리까지 점검 서비스를 받기 때문에 즉시 사용하는 것과 큰 차이가 없다는 점이 장점이지만 만약 렌탈 후 의무사용 기간이 지나지 않았는데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고 싶거나 사용 중단하고 싶다면 위약금을 납부해야하니 렌탈비와 위약금을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본사예약하실 경우 렌탈 하실 때 초기비용을 전액 면제와 렌탈료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청호나이스 할인, 부가서비스 혜택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 렌탈 인기상품 특가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