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5. 5. 2.

[어플] 강아지가 좋아하는 음악 '클래식이 들리네 어플'

[어플] 강아지가 좋아하는 음악 '클래식이 들리네 어플'

사람이나 다른 애견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지만 대부분의 강아지들은 집에 혼자 있을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인과 떨어진 상황에서 불안증세를 느끼는 애완동물은 물건을 물어뜯거나 시끄러운 소리로 하울링하거나 대소변을 아무 곳에나 보는 등의 증상을 보이는데요.



강아지나 고양이 등 애완동물에게도 음악을 틀어주면 불리불안 장애나 무료함을 달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강아지를 위한 여러 가지 상품중 유럽에서는 가족이 외출하고 난 집을 혼자 지키는 애견을 위한 TV체널도 존재하기도 합니다.



TV방송 뿐 아니라 음악을 듣는 것 역시 강아지 불리불안증 해소에 효과적인데요.
동물과 사람이 듣는 음역대, 주파수 등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보다 더 많은 음역을 들을 수 있는 강아지가 좋아하는 음악은 단순한 음악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아지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때 신경쓰면 좋은 점!

강아지 입장에서는 시끄러운 락보다는 클래식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강아지는 사람보다 작은 소리도 크게 듣기 때문에 음악을 틀어줄 때 너무 크게 하기보다 작은 소리로 재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래식이 들리네 어플로 반려견에게 좋은 음악 듣기

클래식이 들리네는 고음질음원인 FLAC를 10만곡 이상 보유하고 있는 클래식 전문 사이트입니다.
클래식이 들리네 사이트에서 태교음악이나 공부할 때 듣는 음악 등 다양한 테마의 음악을 분류하여 편하게 들을 수 있는데요.
클래식이 들리네 사이트에는 강아지가 좋아하는 음악도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음악 뿐 아니라 고양이가 좋아하는 음악도 있습니다.
서울대 음대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한 음악치료사가 감수한 강아지가 좋아하는 음악이기 때문에 강아지가 안정감을 느끼는 음악들로 엄선된 클래식곡입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강아지가 좋아하는 음악을 엄선한 곡들을 휴대폰에 어플을 설치하여 간편하게 재생이 가능한데요. 클래식이 들리네 앱 출시 기념으로 음악감상 이용권 구입시 50%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인이 외출할 때 집에 혼자 있을 강아지, 고양이의 기분전환을 위한 음악으로 반려견의 감정도 음악으로 보듬어준다면 반려견에게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링크) 클래식이 들리네 어플 안드로이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