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정보 ・2015. 1. 25.

대학생 평균 빚 개인회생 법무법인 위드

반응형
대학생 평균 빚 개인회생 법무법인 위드

요세에 20대 부터 빚을 지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생활비나 사업 혹은 사치품 명목으로 빚을 지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학교 학비로 인해서 많은 빚이 생기게 되는데요.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학자금 대출 빚이 생기는 분들은, 빚을 지는 것에 대한 문제를 자각하지 못한체 빚을 지고 후회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대학생 평균 빚이 상당한 수준에 도달해 잇는 것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1300만원 가량이 평균 빚이라고 하니, 심각한 수준이 아닐수가 없을 것입니다.



실제로, 대학교에서 다니는 시간동안 이 빚을 자체적으로 완전히 해결하는 일은 드뭅니다. 또한 20대에게 1300만원이라는 돈이 그렇게 만만한 액수도 아닐테고 말입니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이 빚을 해결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고 계시지만, 쉬운일이 아닐 것입니다. 대학생 평균 빚 수준의 상당한 부채를 가지고 계신 분이시라면, 개인회생제도를 활용해서 탕감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수가 있을 것입니다.



개인회생제도는 사기업에서 운영하는 형태의 금융상품이 아닙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법원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실행할수 있는 제도입니다. 개인회생제도의 존재 이유는 부득이한 이유로 빚을 지게 되어버린 분들을 구제함으로서 경제활동인구를 늘리는데에 있다고 하는데요. 이 방법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개인회생은 5년동안 본인의 부채를 100% 탕감할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5년잡고 최저생계비 (경우에 따라서는 150%)를 받으면서 본인이 벌어들이는 고정수익으로 빚을 탕감하는 것인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게 된다면, 본인의 은행계좌를 개설할수 있는 것은 물론, 가족을 비롯한 본인의 주변사람에게 어떠한 악영향도 가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빚독촉 전화를 더 이상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 최대 장점 중 하나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대학생 평균 빚 1300만원 수준의 부채라면 절대로 가볍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빚을 탕감하는 시간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하지만, 혼자 힘으로 개인회생 승인을 받는 것은 경쟁률이 높다 보니 어려울수밖에 없는데요. 기각시에 100% 환불해주는 법무법인을 이용하신다면 손해볼일도 아닐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법무법인으로 위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

사람이 희망 입니다.

과다한 채무로 앞길이 막막한 분들이라면, 채무감량과 동시에 신용회복이 가능한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업실패 및 가계부채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어줄것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이 바로 기회 입니다.


[링크] 법무법인 위드 무료상담하기

※모든 상담 및 내용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무료 전화상담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인터넷접수를 통해 사유를 작성하시면 1:1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요청시 원하시는 시간을 적어주시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