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60화 경기도 용인시 소나무 단층 주택 최종 선택집 아버지를 위한 힐링 하우스

반응형

구해줘 홈즈 60화 경기도 용인시 소나무 단층 주택 최종 선택집 아버지를 위한 힐링 하우스


췌장암 말기인 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부부가 의뢰인으로 남편의 직장은 안산시에 있고 병원은 용인에 있어서 화성, 용인에 매매 또는 전세가로 최대 4억 5천만원 이하이면서 아버지가 힐링 하실 수 있는 공기가 맑은 마당이 있는 주택을 원했습니다.



아버지를 위한 방이 1층에 반드시 있어야 하며, 방이 3개와 외부에 나가서 운동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하여 마당이 있는 집을 원했는데요. 경기도 용인시 소나무 단층나무 주택은 힐링하기 적합한 집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친아들이 아닌 며느리도 아버지를 위한 마당, 병원 위치를 고려할 정도로 집을 구하는 목적이 힐링 하우스인 점과 병원이 근처인 곳, 1층 집인 것, 마당이 넓은 것 등이 최종적으로 이 집이 선택된 이유였습니다.



아기자기한 디딤돌을 따라서 들어서는 입구부터 소나무가 눈에 띄는 집입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면 바로 집 마당이 눈에 또 보이는 구조입니다.



집 안쪽에 가족만 사용 가능한 프라이빗한 비밀정원이 등장합니다.



휴식공간으로 상당히 넓은 마당과 한켠에는 넓은 텃밭까지 있습니다. 이 집은 전문 조경사가 2달에 한번 와서 실제로 관리를 해주는 집으로 1년치 비용을 냈기 때문에 만약 계약한다면 계약 기간동안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실 역시 넓었는데요. 정남향으로 채광이 충분하고 데크까지 깔려있었습니다.



거실에서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건식 세면대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은 연식이 있지만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있습니다.



화장실을 지나 거실과 분리된 별도의 주방 공간이 나옵니다.



환기를 시켜줄 부엌 창문과 세탁기가 들어가는 다용도실이 있습니다.



부엌을 지나 방 2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부부 방으로 하나는 아버지를 위한 방으로 사용하면 되는 방이었습니다.



복도에는 통창이 있어서 채광도 좋고, 마당이 눈에 들어와서 아늑한 집입니다.



부부방에는 민트색 붙박이장이 있습니다.



아버지 방은 퀸사이즈 침대 2개가 들어가고 붙박이 장이 배치가 되고도 자리가 남는 방입니다.



안방화장실이 딸려 있어 아버지 전용 화장실로 이용하기 적합한 집이었습니다.



마당에 있는 별채 덕분에 방 3개를 만족하는 집이었는데요.



별채는 화장실, 침실이 별도로 있는 개별공간으로 미투형태의 집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집은 대지면적이 491㎡으로 148평이라는 넓은 면적에 전세가가 3억 5천만원으로 예상가인 4억 5천만원보다 1억이나 저렴한 것도 메리트가 있던 곳이었습니다. 마당이 아름다워서 힐링하기 좋은 집이었는데요. 구해줘홈즈의 단층집이 주로 선택되었던 것처럼 이 집도 건강을 생각하는 아버지에게 좋은 집으로 선택이 되었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소나무 단층 주택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잠면 두창리에 위치한 용인시 소나무 단층 주택 매물 2호는 근처에 두창저수지와 석술암산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학병원까지는 차로 40분, 안산에 위치한 의뢰인 직장까지는 차로 1시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