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 12. 31.

2018 무술년 신년운세 사주 보는 곳

반응형

2018 무술년 신년운세 사주 보는 곳


한해를 마무리하고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이할 때 일이 잘 풀리길 바라며 신년운세를 한번 보기도 합니다. 평생운세, 1년 운세, 토정비결, 직업운, 사업운, 사주 등을 다루는 곳으로 적중률이 높아서인지 2004년도부터 꾸준히 운영되고 있는 운세닷컴이 있습니다. 1:1 타로상담 및 신점상담도 하는 전문적인 곳입니다.


▲ 운세닷컴 [바로가기]


운세닷컴에서 무료운세 보는 곳도 마련되어있어 오늘의 운세와 궁합지수, 별자리 운세 등은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태어난 연시를 정확히 알면 더 좋고, 유료로 2018 무술년 신년운세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1월, 2월~12월까지 신년운세 흐름을 작성해줍니다. 사주풀이는 4주의 8자 음양오행을 통해서 풀이하는 것으로 인성학으로써 과거부터 학문으로서 오랜 시간 내려오고 있어 해석하는 방법도 많고 개인이 이해하는데에는 어려움이 있는데요. 자신의 사주풀이를 해보시고 싶으시다면 이러한 사이트에서 한번 확인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다만 사주를 맹신하기보다는 참고로 혹은 재미로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18 무술년은 토(土)의 기운이 강한 해로 土는 재물을 상징합니다. 재무, 경영, 무역, 경제분야에서 젊은이들이 활약할 가능성이 있으며 특히 올해에는 정치, 경제에 있어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역술가들이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2017년 정유년에는 금의 기운이 강한 해였고, 2018년은 1인 기업의 기회의 한해로 게임산업 및 무역업이 활발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운명이 정해져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지만 사실 이러한 사주풀이라는 것은 스스로 그릇의 크기를 넓혀나가며 그러한 자질을 보일 때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하여 알아보는 것으로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주가 좋더라도 노력하지 않으면 뜻을 이룰 수 없고, 사주가 나쁘더라도 노력하면 피해갈 수 있기 때문에 맹신하기보다는 재미로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꼭 사주를 믿지 않더라도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기 때문에 궁금하시다면 운세닷컴[링크]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18년 무술년은 60년만에 돌아오는 황금개띠해로 '무(戊)'의 색상을 황색으로 풍년과 다산을 상징합니다. 술(戌) 또한 토(土)에 해당하니 다가오는 2018년 모든 사람이 풍요로운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