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영어교육 ・2017. 12. 23.

나의 영어 사춘기 책 출간 도서구매시 이벤트 혜택

반응형

나의 영어 사춘기 책 출간 도서구매시 이벤트 혜택


12월 초부터 시작된 Tvn 나의 영어 사춘기라는 예능은 인강은 아니지만 영어 회화를 공부한다는 점에서 인강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강과 다른 점은 강사 위주가 아니라 학습하는 학습자 위주의 방송인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이번에 나의 영어 사춘기 책을 출간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영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출연자로 나온 휘성, 황신혜, 효연, 정시아, 지상렬, 한현민은 영어를 잘 할 것처럼 보였지만 사실은 영어 울렁증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영어회화 울렁증을 극복하게 해주는 에듀 예능 프로그램으로 공감도 가고, 무료로 영어회화 공부도 할 수 있어서 좋은 방송이 아닌가 싶네요. 매주 숙제를 제공하고 있지만 나의 영어 사춘기 책을 구입하게 되면 차분히 정리하면서 한눈에 공부할 수 있어서 집중도 잘 될 것 같네요.


8주 전과정이 나의 영어 사춘기 책에 담겨있어서 미리 배울 내용을 확인하고, 숙제 답까지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시원 강사의 영어 팁까지 자세하게 첨부가 되어있습니다.


나의 영어 사춘기 책 출간 이벤트


기간: 12/22 ~ 사은품 소진시까지

혜택: 포켓북 여행영어, 포스트잇 증정

[링크] 교보문고 Tvn 나의 영어 사춘기 책 바로가기




방송보시면서 책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라고 아쉬움이 있으셨다면 22일부터 바로 책이 출간되어있어서 나의 영어 사춘기 책을 교보문고에서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는 가능하지만 배송은 28일입니다. 이벤트 혜택을 받고 싶으시다면 교보문고에서 구입하시면 한정수량으로 증정이 됩니다.

알라딘에서도 구입 가능한데요. 알라딘에선 수험서 스프링 분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펼쳐서 보길 원하신다면 알라딘을 이용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나의 영어 사춘기 - 10점
이시원 지음/시원스쿨닷컴

네이버 페이, 페이코, L포인트로 결제시 적립이 되니 추가 혜택도 챙기실 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나의 영어 사춘기 책이 E-book으로 나오지 않아서 조금 아쉬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