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7. 8. 12.

JTBC 온에어 아는 형님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 (PC, 모바일 모두)

반응형

 

JTBC 온에어 아는 형님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 (PC, 모바일 모두)

 

 

강호동, 이수근, 김영철, 이상민, 김희철, 민경훈, 서장훈이 고등학생 역으로 출연하여 매주 게스트를 전학생으로 받아 입담을 나누는 예능입니다. 야자타임처럼 전부 반말로 진행되어서 나이 차이 격없이 진행되는 점 때문에 재미있는 예능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는형님 레전드 편으로 꼽는 방송은 박미선 편, 레드벨벳 편, IOI편, 정용화 편을 재미있게 봤습니다.

JTBC에서 방송하는 아는형님은 케이블 설치가 되어있는 곳에서만 볼 수 있지만 PC에서도 손쉽게 아는형님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PC에서도 가능하고 모바일 어플로도 가능합니다. 방법은 JT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1. JTBC 온에어 페이지에서 실시간 시청

 

JTBC 온에어 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onair.jtbc.joins.com

 

위의 사이트로 접속하면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라는 말이 뜹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무료로 JTBC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는형님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은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 시간에 맞추어 보시면 됩니다.

 

 

2. 로그인 후 바로 시청 가능

 

 

▲ JTBC 온에어 로그인 페이지

 

영상에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를 클릭하시면 로그인을 하실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하셔도 되지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아이디로도 로그인하실 수 있어서 이미 다른 SNS 아이디로 바로 로그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로그인 후 광고 2개가 나온 후 실시간으로 JTBC 방송 시청 가능

 

사진 캡쳐는 8월 12일 일자로 소녀시대가 출연 중인 모습입니다. JTBC 온에어를 PC로 보실 경우 끊김 없이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HD 고화질은 아니지만 볼만한 화질로 시청가능합니다.

 

티빙으로 보기 (PC, 모바일, 태블릿, 스마트 TV)

 

 

티빙에서 JTBC 방송을 생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2023년 12월부터 OCN, OCN movie, OCN Movie2, tvN SPORTS 4개의 채널을 제외한 다른 티빙 채널은 실시간 무료로 공개로 변경되었습니다. 스마트 TV에서 티빙이 실행된다면 TV로 JTBC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티빙 사이트로 PC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실시간 보기는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티빙 이용권을 구입하면 다시보기까지 가능해집니다. 티빙 이용권에 관한 정보는 티빙 요금제 차이 비교와  네이버 멤버십 티빙 후기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모바일로 JTBC 온에어 보는 방법

 

 

1. JTBC 어플 다운받아 온에어 보기

 

JTBC 뉴스의 경우 뉴스룸 어플로 JTBC 실시간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다만 그 외의 아는형님같은 예능이라던가 드라마의 경우 JTBC 어플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단점은 결제를 해야 실시간 시청을 끈김없이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결제하지 않더라도 JTBC 모바일 어플 온에어 시청도 가능합니다. 15분정도 시청이 가능하고 광고가 중간에 나오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