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 7. 22.

제습기 순위 상위권 습기를 잡아줄 위닉스 제습기

반응형

제습기 순위 상위권 습기를 잡아줄 위닉스 제습기


습기 때문에 벽에 곰팡이가 생기고 집 안이 꿉꿉하다면 제습기로 삶의 질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더위는 에어컨이나 선풍기 등으로 어느 정도 해결이 가능하지만, 습기까지 잡아주진 못합니다. 특히 장마가 쏟아지는 기간이 오면 빨래 말리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상한 냄새가 나는 일도 생기게 됩니다.



습기를 제거하는 방법으로 습기제거제를 구입하는 등 여러 가지 방책이 있지만 고온다습한 여름, 가장 확실하게 습기를 없애주는 것이 바로 제습기입니다. 제습기를 두면 집안의 습기를 잡아서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하여 곰팡이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인기 제습기 순위는 어떤지 2017년 6월 제습기 판매 순위를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1위 위닉스 위닉스뽀송 DFN132-Z9 [바로가기]

2위 대유위니아 WDH-113CWTS

3위 위닉스 위닉스뽀송 DFN162-S9  [바로가기]

4위 캐리어 CDH-1608Q  [바로가기]

5위 위닉스 위닉스뽀송 DHC-085ING  [바로가기]

(제습기 순위 출처: 다나와)




많은 분들이 위닉스 제습기를 사용하고 계셨는데요. 뛰어난 제습력 외에도 흡입된 공기를 공기정화해주는 기능도 갖추고 있어서 집안을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기기입니다.



제습기 순위 1위인 위닉스 위닉스뽀송 DFN132-Z9은 20평정도의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제습기로, 하루 제습량이 13L입니다. 물통용량은 6L로 꽤 크기 때문에 물을 갈아주는 횟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습도가 높은 여름에 제습기를 사용하면 물이 통에 고이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가능한 큰 것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하여 아토피 있는 아이 집에서도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의류건조, 신발건조, 옷장 건조 등 집안의 전체적인 제습 외에도 집중적으로 습기 제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습기 순위 5위에 3개나 있을 정도로 인기모델인데요. 위닉스 제습기 제품은 리터별, 크기별로 다양하니 가격과 상황에 최적화된 제습기를 고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가격대는 10만원대부터 다양하게 있습니다. 인기모델이라 품절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최신 제품이 아니라도 기능은 좋기 때문에 제습기능을 원하신다면 이전 년도 제품을 구입하셔도 무난합니다.


여름의 높은 습도는 더위를 더 피곤하게 느끼게 합니다. 집안에 제습기로 습기를 잡았을 때 쾌적함이 상당하기 때문에 여름의 필수템으로 장만하시면 매년 끈적함과 꿉꿉함을 날려보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