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7. 7. 11.

윈도우10 정품인증 MS스토어에서 다운 받으면 좋은 이유 3가지

반응형

윈도우10 정품인증 MS스토어에서 다운 받으면 좋은 이유 3가지


윈도우7을 사용하다 윈도우10을 사용해보니 지금까지 MS사 운영체제 중 가벼우면서 보안이 튼튼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윈도우7도 편한 운영체제입니다만 윈도우7의 지원이 중단된 상황인지라 랜섬웨어 보안을 위해서라면 아무래도 업그레이드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MS스토어에서 윈도우10를 다운받아 약 6개월 정도 인증하지 않더라도 이용가능합니다. 몇가지 설정 제한이 되긴 하지만 체험판을 통해 충분히 사용해보고 후에 제품키로 윈도우10 정품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롭게 2번 설치하지 않으셔도 되고, 윈도우10 USB 설치방법은 쉽게 검색해서 찾아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임시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window 정품인증 [설정]으로 이동하여 window를 정품 인증합니다라는 회색 글씨가 우측 하단에 워터마크처럼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마크를 없애고 싶으시다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윈도우10을 구입하여 제품키를 받으신 뒤 시작버튼 클릭 하고, [시스템] 클릭 버전확인에서 인증하시면 바로 정품 제품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홈 버전과 프로버전이 있는데 가격차이가 2배정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기능이 있는 것으로 구입하시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윈도우10 유용한 기능 정리


1. 강력한 보안 (윈도우 디펜더)



윈도우10 정품인증 받으면 좋은 이유는 정식으로 윈도우10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랜섬웨어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점입니다. 윈도우 디펜더는 윈도우10 정품구입하는 사람에게 모두에게 제공되는 기본탑재 백신프로그램입니다. MS사에서 직접 개발한 백신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윈도우 OS에서 안정적이며 최근에는 최신 바이러스 보호율 99.6%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최근 있었던 랜섬웨어 보안 방책으로도 윈도우10 업그레이드를 권할 정도로 패치도 빠른 편입니다.



2. 생산성 향상


윈도우10은 태블릿PC, 스마트폰, PC 모두 사용 가능한 OS입니다. 특히 윈도우 잉크란 태블릿인 서피스 프로에서 더 효과를 발휘하는 기능입니다. 



서피스 프로에 제공되는 기능으로 필기, 스케치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윈도우 환경에서 태블릿 기능까지 추가적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워드 편집, PDF 메모, 화면 스케치 등 생산성 향상 기능이 추가 되어있습니다.




3. 지속적인 업데이트 기대


윈도우 OS는 지금까지 비스타, 7, 8 등 넘버링이 붙어서 3년에서 5년에 한번 출시가 되었습니다만 윈도우10부터는 더 이상 출시가 되지 않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보안성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간다고 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개인 사용자 외에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판매할 때 OS설치 비용이 주 수익원이기 때문에 취한 방식인 듯 합니다. 윈도우10을 MS스토어에서 구입하시면 지속적인 업데이트 역시 기대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림판3D 기능,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탭 정리 기능, 타임라인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밖에도 윈도우10 설치하시면 XBox 플레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 콘솔게임까지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림판에서 3D가 가능해진다는 것은 참 놀랍네요.


안드로이드보다는 부족하지만 윈도우10 앱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무료 어플부터 다양하게 있는데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만 이용가능한 것이 아니라 PC에서도 연계하여 필요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