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7. 6. 1.

u 20 월드컵 아쉽지만 기대되는 이유

반응형

u 20 월드컵 아쉽지만 기대되는 이유


2017년 u 20 월드컵 일정은 조별리그는 현재 끝난 상황으로 토너먼트는 5월 30일부터 6월 11일 일요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U-20 월드컵 코리아 16강전에서 포르투갈에 1-3으로 패해서 아쉬움이 남지만 조별리그부터 경기 내용이 좋았기 때문에 아쉬움이 있어도 가능성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최국이 우리나라인지라 u 20 월드컵 실제로 관람도 가능합니다. u 20 월드컵 중계 채널은 KBS1, KBS2, MBC, SBS, SBS스포츠, KBSN스포츠, MBC스포츠+2, my K, 아프리카TV까지 오프라인, 온라인 방송 채널에서 직접 방송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 20 월드컵 경기에서 잠비아가 독일을 이겨 8강에 진출하고, 우승후보였던 프랑스가 이탈리아에게 패했다는 소식은, 앞으로의 경기도 예측 외의 결과가 나올 것이란 기대가 됩니다. 


최근에 SBS로 실시간 축구보는 방법에 대해서 적은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PC로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U-20 월드컵 8강 대진표는 

6월 4일 오후 3시, 미국 vs 베네수엘라, 6시 포르투갈 vs 우루과이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6월 5일 오후 5시는 이탈리아 vs 잠비아. 오후 8시에 멕시코 vs 잉글랜드 경기 일정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국가대표는 기성룡을 제외하고, 대부분 부진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어서 경기를 볼 때마다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반면 u 20 월드컵에서 시원한 경기를 보여주고 있어서 한국 축구의 미래를 기대하시는 분들이 계실 듯합니다.



u 20 월드컵 출전 선수 중 주목받는 선수로는 이승우, 백승호 선수가 있습니다. 이승우, 백승호 선수는 바르셀로나 유스팀에서 활약중인 선수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기대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이승우 선수는 승우는 조별리그 1차 2차전에서 기니와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골을 넣는 등 활약이 컸습니다.


u 20 월드컵 포루투갈전에서 패배한 아쉬움은 아무래도 한국의 u 20 월드컵 선수들이 소속팀 주전이 아니라 실전감각에 있어서 경험 부족이 원인이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