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7. 4. 14.

하백의신부 드라마 원작 만화책 무료로 보기 (마녀코믹스)

반응형

하백의신부 드라마 원작 만화책 무료로 보기 (마녀코믹스)


작년 Tvn은 공중파 드라마보다 더 반응이 좋은 해였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는 조금 이슈가 덜한듯 보이지만 여전히 유명한 작가와 감독, 그리고 스타 캐스팅으로 기대를 주고 있는데요. Tvn 방송예정 드라마 중 하나인 '하백의 신부'는 만화책 원작을 스핀오프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궁, 풀하우스, 밤을 걷는 선비 같은 만화 원작의 드라마가 히트친 적도 있어서서 더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하백의 신부 출연진은 라이징 스타인 '남주혁', 무게 있는 연기와 분위기 있는 외모의 '신세경'이 주연으로 두사람의 캐미스트리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주연진으로 크리스탈, 임주환, 공명 등 라이징 스타와 연기파배우의 만남으로 캐스팅부터 싱크로율이 좋다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하백의 신부는 유명 만화여서 아마 어릴 적에 읽어보신 분들도 계실 듯 합니다. 그 만화가 어떻게 드라마가 되지?라고 기대하시는 분도 계실 것 같고, 아직 만화를 읽기 전이신 분이시라면 하백의 신부 만화 줄거리나 내용을 미리 알아보고 싶으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백의 신부는 그림체가 예뻐서 인기 있던 작품인데요. 드라마 궁도 영상미가 굉장히 아름다웠는데, 하백의 신부 역시 드라마의 의상과 영상미를 기대해봅니다.



하백의 신부 드라마 원작인 만화가 최근 무료로 볼 수 있게 공개가 되었습니다. 유료전환이 될 수도 있으니 무료이실 때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하백의신부 드라마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은 하백의 신부인 '소아'라는 여주인공, 그리고 물의 신인 하백, 그리고 현 황제의 아들이자 하백을 지키는 대장군인 후예, 하백의 첫번째 부인이었던 낙빈이 있습니다.



독특한 소재인 부분은 물의 신인 하백은 낮에는 어린아이이지만 밤에는 성인으로 변하는 저주인 설정입니다. 아마 이부분은 드라마에서 변경이 될 것 같네요. 하백의 신부는 퓨전 고전물에 가까운데요. 아마 전생이라는 설정으로 나오고 현대물로 스핀오프할 것 같습니다.



하백의 신부는 풀하우스나 궁처럼 남녀 동거 설정으로 이야기가 전개가 되는 식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현대로 시간, 공간 배경이 옮겨지지만 인물 구도나 관계 설정은 비슷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하백의신부 드라마 원작이 궁금하신 분은 네이버에서도 이북으로 구입 가능하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점프스, 윙크라는 만화 잡지사를 기억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예전에 만화보던 분들은 기억하시는 분도 있으실 것 같네요. 챔프라던가 점프, 윙크 등 다양한 만화 잡지사가 있었는데요. 웹툰에 밀려서 관심도가 많이 낮아졌지만 여전히 만화계 대표적인 잡지사입니다. 



잡지사들이 인터넷 매체로 넘거가게 되면서 여러 가지 웹툰 유료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마녀코믹스입니다. 마녀코믹스는 만화 뿐 아니라 소설, 그리고 19금까지 다양한 소재를 연재하는데요. 유료도 있고 무료도 있습니다. 마녀코믹스의 대표작은 드라마화가 될 정도로 인기 있었던 <밤을 걷는 선비>가 있습니다.



대부분이 유료 컨텐츠이지만 첫화나 초반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캐시걸>이라던가 <하백의 신부>같이 예전부터 연재되왔던 서울문화사의 <점프>나 <윙크>의 연재물을 무료로 열어둔 것 같네요.



유료 컨텐츠가 많지만 무료로 볼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마녀코믹스는 매일 로그인하면 호박 5개를 주는데요. 호박은 무료 로그인할 때 주는 쿠폰 같은 것으로 유료 컨텐츠도 소비할 수 있습니다.



유료 결제하게 되면 물약을 주게 되는데요. 호박 또는 물약으로 볼 수 있는 컨텐츠의 경우 매일 로그인하는 것만으로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주는 호박의 양이 적기 때문에 하루 1~2화 정도만 무료로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만화가 주에 1개정도로 연재 속도를 생각한다면 최신화를 제외하고 느긋하게 볼 수 있는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