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7. 3. 28.

채널a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하는 방법

반응형

채널a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하는 방법


채널a의 대표적인 방송은 먹거리X파일, 박종진의 쾌도난마, 이제 만나러 갑니다, 웰컴투 시월드, 관찰카메라 24시간, 뉴스A가 있습니다. 종편 채널 중에서 JTBC 외에 인기 있는 방송국을 꼽자면 채널A가 아닐까 싶네요.



동아일보가 출자하여 만든 방송사로 뉴스 컨텐츠인 채널A와 불량식재료를 고발하는 먹거리X파일, 특정 지역을 8명의 VJ가 촬영하는 다큐프로그램과 같은 프로그램이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의 경우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북한 사람들의 생활이나 주민 이야기를 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건강정보나 뉴스같은 것을 심도있게 보시고 싶으시다면 채널A방송에 프로그램에 <나는 몸신이다>라는 프로그램도 추천합니다. 종편 프로그램 채널은 유료 채널이지만 PC에서 채널a 온에어로 볼 수 있습니다.




채널a 온에어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채널a 온에어 보는 방법은 바로 채널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는 방법입니다.


채널A 공식 홈페이지 주소 ☞ [링크] http://www.ichannela.com


공식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을 보시면 [채널a 온에어]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시면 채널a 온에어를 PC로 시청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매끄럽고 끈기지 않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매일 오후 4시 20분부터 정치데스크에서 정치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니 시사문제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이 시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성표는 채널a 온에어 옆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선이 코앞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채널a를 비롯하여 여러 방송사에서는 대선 관련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채널a에서는 선택! [ 2017 대선 ]이라는 코너로 대선 관련 뉴스를 한곳에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 채널a 온에어 화면


곧 19대 대통령 대선이 코앞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관련 뉴스에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공중파 뿐 아니라 종편, 케이블채널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뉴스보도를 하고 있지만 각 방송사마다 약간의 논조가 다를 수 있고, 앵커가 다르기 때문에 같은 보도자료를 보더라도 여러 방송사를 보는 의미가 있습니다.



▲ 채널a 온에어 프로그램들


이번 포스팅에서 채널a 온에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뉴스, 예능,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